하루만에 책쓰기(당신이 하루만에 책을 써야하는 불가피한 이유)

원데이 | 이페이지 | 2015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800원

판매가 3,800원

도서소개

책쓰기에 대해 두려움을 가진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책쓰기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선입견을 짚어보고 해결하는 것으로 책쓰기에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1년간 준비해도 책이 나오지 않는 것은 책쓰기에 우선순위를 단 하루도 두지 않기 때문입니다. 단 하루라도 책쓰기에 우선순위를 둔다면 책쓰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책의 내용을 통해서 하루만에 책을 쓰는 사례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하루가 1년보다 더 길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인간의 잠재능력에 대해 연구합니다.
하루만에 책쓰기 책과 강의를 통해 1년간 책을 한 권 쓰는 것은 어렵지만, 하루만에 한 권 쓰는 것은 매우 쉽다는 것을 실전 사례로 증명해 가고 있습니다.
책 쓰기를 망설이게 하던 착각에서 벗어나 분야의 한계 없이 자신의 책을 집필하는 작가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목차소개

“-들어가며.. -나는 왜 하루만에 책쓰기에 도전했나? -하루만에 책쓰기를 통해서 얻었던 것들 -책쓰기에 대한 착각 5가지 -아무 준비 없이 책을 쓰는 것은 불가능할까? -평소에 하루만에 책쓰기를 준비할려면? -하루만에 책쓰기를 경험한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하루만에 책쓰기에 도전하기 전에 준비할 3가지 -팔리는 책을 위한 질문 4가지 -읽히기 쉬운 책을 쓰기위한 5가지 노하우 -마치며.. -더이상 책쓰기를 미룰 이유는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