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출애굽기 큐티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10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출애굽은 이스라엘의 역사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백성을 대표하기에 출애굽기는 단순히 이스라엘의 역사가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들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출애굽기가 중요한 이유는 이스라엘의 모습을 통해서 죄에 찌든 우리의 실상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천국을 향한 믿음의 길을 걷는 우리에게 출애굽기는 하나님의 음성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복음의 통로가 된다 광야에는 그리스도가 있습니다. 그분은 쓴 물을 단물로 변화시키시며 하늘에서 만나를 비 같이 내려 주시고 반석에서 샘물을 나게 하십니다. 그분은 말씀으로 오셔서 율법이 되어 주시고 지치고 상한 심령을 치유하시며 허물과 죄를 용서하시는 성막이 되십니다. 그분은 길을 잃어버린 인생의 불 기둥과 구름 기둥이십니다. 그래서 광야의 삶은 축복이요 광야의 삶은 아름답습니다. 광야에 우뚝 서 계신 그리스도를 만나 보시지 않겠습니까? 신앙생활의 가장 큰 비극은 고통스러운 환경이 아니라 그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보지 못하는 데에 있습니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출애굽기 개요 1일-애굽의 학대와 위협 2일-구원은 하나님께 있다. 3일-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 4일-나는 본래 말에 능치 못한 자라 5일-너는 애굽 왕 바로에게 다 고하라 6일-근심을 내려놓으라 7일-한 주를 점검하기 8일-이스라엘 자손의 거한 땅에는 우박이 없었더라 9일-홍해의 광야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10일-이스라엘 백성들의 반응 11일-모세의 반응 12일-싸우시는 하나님의 구원 역사 13일-실패의 장에 서 있을 때에. 14일-한 주를 점검하기 15일-하늘에서 양식을 비 같이 내리리니 16일-여호와 닛시 17일-구름기둥과 불기둥 18일-마라의 쓴 물 19일-단물이 된 것 같이 20일-참을성 없는 아브라함 21일-한 주를 점검하기 22일-광야의 삶은 축복이다 23일-계명과 율례를 주심 24일-성막-하나님이 거하시는 곳 25일-당신의 영적인 상태는 어떠합니까? 26일-추수감사절의 유래 27일- 최고의 것을 하나님께 28일-한 주를 점검하기 29일-광야에도 소망이 있다 30일-하나님의 임재하심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