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마가복음 큐티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10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가장 낮은 자리에서 가장 높은 영광을 보이신 예수님! 세상을 깨운 복음! 세상을 치유하는 복음!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마가복음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복음이란 좋은 소식(Good News)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하나님 나라 그가 보이신 사랑의 기적 이야기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께서 사람들 가운데에 오셨습니다. 이것이 인류 역사상 가장 좋은 소식입니다. 마가복음이 기록될 당시는 영적으로 굉장히 어두웠던 시대였습니다. 당시 황제였던 네로는 자신의 이복형제들과 심지어는 부모까지도 의심하여 죽인 잔인하고 포악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로마 대 화재의 원인으로 그리스도인들을 지목했고 분노한 시민들과 군사들은 기독교인들을 붙잡아 박해하고 잔인하게 죽였습니다. 그래서 로마의 기독교인들은 지하 동굴무덤인 카타콤으로 숨어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주후 60년을 전후하여 시작된 이 끔찍한 핍박 속에서 성도들은 마가복음을 통하여 위로를 받고 죽음의 위협 속에서도 마가복음을 읽으며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 복음이 오늘날 생활에 쫓겨 피곤하고 지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현대인들에게도 새 힘을 주고 용기를 얻게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마가복음 전체개요 1일-복음의 시작 2일-사탄의 시험 3일-죄를 사하시는 하나님 4일-안식일의 주인이신 예수님 5일-성령을 훼방하는 죄 6일-축복에 익숙해 지는 병 7일-한 주를 점검하기 8일-예수의 가족과 하나님의 뜻 9일-묵은 땅을 기경하라! 10일-겨자씨 한알 11일-예수님을 깨웁시다 12일-회당장 야이로의 딸을 살리심 13일- 겸손하면 영예를 얻는다 14일-한 주를 점검하기 15일-혈루증 여인 16일-오병이어의 기적 17일-이방 여인의 간구 18일-자기를 부인하는 삶 19일-변화산의 체험 20일-무사들을 위한 문구 21일-한 주를 점검하기 22일-섬기는 자가 누리는 복 23일-바디매오의 적극적인 신앙 24일-주님은 곧 오십니다. 25일-십자가에 죽으신 예수님 26일-부활의 영광에 참예하라! 27일-부활절 달걀의 유래 28일-한 주를 점검하기 29일-회심과 지상명령 30일-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