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마태복음 큐티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10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마태복음은 예수님의 유대적 기원 및 구약 배경 예수님의 가르침과 행위들 비유와 기적들 그리고 그분의 죽음과 부활을 엿볼 수가 있다. 마태복음을 통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죽음 부활의 능력을 경험하라! “우리는 모두 예수를 만나야 한다!” 마태복음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발견케 하는 성경 속 보물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죽음. 그리고 부활의 현장을 생생하게 묵상하라! 인생의 파도가 아무리 높고 험해도 말씀의 노를 쉼 없이 저을 때 그보다 더 높고 위대한 그리스도의 손길을 경험케 될 것이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마태복음개요 1일-대강절 2일-족보를 통해 본 예수 탄생의 의미 3일-그리스도의 나심과 그 반응 4일-위로받기를 거절하였도다 5일- 큰 빛으로 오신 예수님 6일-사령관 예수 7일-한 주를 점검하기 8일-사람 낚는 어부 9일-구제와 기도 10일-땅의 재물과 하늘의 재물 11일-염려하지 말라 12일-구하라, 찾으라, 문을 두드리라 13일-진정한 영웅 14일-한 주를 점검하기 15일-그리스도인의 황금률 16일-백부장의 믿음 17일-새 것과 낡은 것 18일-제자의 길 19일-쉼을 누리는 비결 20일-삶을 하나님께 투자하라 21일-한 주를 점검하기 22일-네 소원대로 되리라 23일-자기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24일-부자 청년 율법사의 이야기 25일-문 두드리는 예수 26일-깨어있어 기도하라 27일-마음에 계시는 예수님 28일-한 주를 점검하기 29일-부활하신 예수님 30일-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