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8권

김성재 | 아울북 | 2012년 12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사회원정대 8권 - 외교 편]에서는 손오공과 함께 ‘외교’에 대해 배운다!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시리즈의 제 8편인 [싸우지 않고 이기는 외교!]는 ‘외교’가 주제입니다. 바다의 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두 진영의 대립을 통해 서로 싸우지 않고 이기는 방법은 ‘외교’라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별책 부록으로 워크북이 있어 권 주제에 맞는 교과서 내용을 정리하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습니다.

[싸우지 않고도 이기는 방법이 있다고?]
히들러의 말을 따라 카알을 찾아서 바다의 나라로 온 손오공. 바다의 나라는 발루아 가문과 비스콘티 가문의 전쟁으로 어수선합니다. 히들러의 말에 따르면 헌법으로 자연원소융합장치를 만들려면 큰 힘이 필요하고 그 힘은 전쟁으로 인한 사람들의 ‘증오와 공포’라고 합니다. 카알을 막기 위해 손오공 두 가문의 전쟁을 싸우지 않고도 이기는 외교로 해결하려고 하는데....

저자소개

이름: 김성재 약력: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4권:원자력 저자 2003년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했고, 현재 상명대 등에서 만화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작품으로 『천추』, 『아스카론』, 『망원』, 『로이월드스토리』,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원자력, 백신 편』, 『마법천자문 사회원정대 3~6권』 등이 있습니다. 현재 만화잡지 챔프에서 『용병 마루한』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름: 도나팡팡 약력 :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8권 『공포의 바이러스와 무적의 백신』 그림작가

목차소개

0 프롤로그
1 바다의 나라로!
2 두 가문
3 외교 천재 루벤스
4 마술쇼
5 탈출
6 루벤스의 결심
7 샤를의 정체
8 성동격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