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기술 사랑의 멘토

시부야 쇼조 | 프리윌출판사 | 2014년 1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사람으로 태어난 우리에게 사랑과 연애는 시대를 막론하고 큰 관심사이다. 그럼 왜 사람은 사랑을 하는 것일까? 그리고 연애를 잘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차이는 무엇일까? 또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어디에서 비롯되는 것일까? 남성과 여성의 본질적인 특징이나 미묘한 감정 변화는 심리학으로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이 책은 남녀의 심리적 구조 특성에서부터 연애의 성공과 지속 비결, 실연의 대처방법, 사랑의 지속법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테크닉을 폭넓게 소개하는 연애와 사랑의 비서(秘書)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남성과 여성에게 현실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만을 수록했고, 이해를 돕기 위해 각 꼭지 타이틀 아래에 핵심 주제어를 병기했다.

저자소개

지은이 / 시부야 쇼조
심리학을 전공한 문학박사로 야마나시 의과대학 교수를 거쳐 현재 메지로 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을 기초로 한 ‘공간행동학’이라는 연구영역을 개척하고 사람의 몸짓이나 행동을 통해 심층심리를 파악해나가는 연구가 중심주제이다. 또한 연애심리학에서부터 비즈니스와 인간관계 심리학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영역을 다루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손에 잡히듯 심리학이 보이는 책], [몸짓, 행동으로 파악하는 상대방의 심리], [리더십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 등이 있다.

역자소개

옮긴이 / 김하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계명대학교, 대경대학, 경북 외국어 대학에서 일본어 강의를 했으며, 현재는 (주)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간단 명쾌한 사회심리학], [칭찬의 심리학], [메모혁명], [내 주머니 속의 성공수첩], [생각이 1% 바뀌면 인생은 99% 바뀐다], [15분마다 펜을 들어라],[마음을 열어주는 유쾌한 대화술],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화의 법칙]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Part Ⅰ, 연애의 시작
사람이 사랑을 하게 되는 이유는? / 남녀가 연애를 하고 싶어지는 이유는? / 사랑은 첫인상으로 결정될까? / 매력적인 이성을 애인으로 삼고 싶다면? / 사랑은 장해가 있을 때 더 불타오른다? / 자주 만나면 좋아지는 이유는? / ‘좋아한다’고 말하지 못하는 이유는? / 사랑을 하면 부드러워지는 이유는? / 실연 직후에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 누군가를 생리적으로 싫어하는 이유는?

Part Ⅱ, 여성의 연애심리
인기 있는 여자의 능력은 어디서 오는 걸까? / 여성의 외모가 출중하면 얼마나 유리할까? / 여성은 왜 머리모양과 패션에 집착할까? / 여성의 화장은 많은 것을 내포한다 / 여성이 남성보다 이성의 외모를 더 따진다? / 여성의 통화시간이 남성의 통화시간 보다 긴 이유는? / 여성은 어떤 선물을 받으면 좋아할까? / ‘여자답다’와 ‘남자답다’의 의미는? / 결혼하지 않는 여성의 심리는?

Part Ⅲ, 남성의 연애심리
남성이 동경하는 3가지 대상은? / 남성이 까다로운 여성에게 끌리는 이유는? / 남성은 왜 바람을 피울까? / 한꺼번에 여러 명의 여자와 사귀는 남자의 심리 / 남성들이 유독 성기의 크기에 집착하는 이유는? / 남성과 여성 중 누가 더 로맨틱할까? / 사랑을 기피하는 남성의 심리는? / 남성의 거짓말을 간파하는 7가지 포인트 / 가방으로 파악하는 남자의 성격 유형 5가지 / 남성의 성격은 단체행동에서도 나타난다

Part Ⅳ, 남녀의 연애심리
진심은 얼굴 왼쪽에서 드러난다 / 눈동자의 움직임으로 속마음을 알 수 있다 / 시선의 방향으로 상대방이 무얼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 눈도 입만큼 많은 것을 말한다 / 손도 입만큼 많은 것을 말한다 / 목소리로도 상대방의 성격을 알 수 있다 / 좋아하는 색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 / 턱의 움직임으로 상대방의 성격을 알 수 있다 / 신체의 움직임으로 상대의 부정적인 감정을 읽을 수 있다 / 잠버릇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 / 지갑으로 그 사람의 특성을 알 수 있다

Part Ⅴ, 연애의 기술
연애감정이 생기면 지금까지의 가치기준이 변한다 / 당신은 호감을 주는 대화법을 사용하는가? / 연애를 할 때는 3S를 적절히 활용하라 / 연애를 오래 지속하길 원한다면? / 두 사람이 친밀해지는 장소와 상황에 대하여 / 연애를 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자리의 위치 / 인터넷으로 연애를 하는 이유는? / 연애가 오래 지속되지 못하는 까닭은 무엇일까? / 불행한 연애에 빠지는 사람의 특징은? / 스토커가 생기는 심리적 원인은 무엇인가? / 실연을 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PartⅥ, 사랑의 멘토
진실한 사랑으로 발전하는 과정은? / 3분의 2에 달하는 여성이 대답했다 / 비슷한 사람끼리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다 / 사랑에 자신이 없는 사람을 위한 조언 / 사랑과 질투의 메커니즘 / 결정적인 말 한마디가 공든 사랑을 무너뜨릴 수 있다 / 신체접촉으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 결혼생활은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다?! / 사랑받고 싶어서 헌신하는 태도는 위험하다 / 누구나 직장에서 불륜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 / ‘내가 없으면 안 된다’는 생각은 불행의 시작이다 / 사이좋은 부부일수록 서로 닮아간다 / 사랑은 관계발전의 과정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