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살리는 글리코 영양소

이주영 | 모아북스 | 2015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글리코영양소는 당질의 일종으로서 세포의 건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불건전한 식단으로 글리코영양소가 부족해질 때, 세포는 활력을 잃고 재생 능력이 약해지게 된다. 평소에 글리코영양소를 얼마나 제대로 섭취하는가에 따라 세포의 건강, 나아가 수십 억 개의 세포가 이루고 있는 인체의 건강이 결정되는 것이다. 이 책은 글리코영양소의 핵심적인 기능과 중요성을 살피고, 글리코영양소에 대한 필요성을 제공한다.

저자소개

이주영 미국 버지니아대학에서 경영학 박사와 윌리엄앤매리대학 법학박사(JD-MBA),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다. 현재 미국변호사 활동과 국내에서는 변호사, 법원분쟁조정위원을 겸임하고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글리코영양소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인명사전에 등재되기도 했다.

목차소개

머리말 난치병에 종지부를 찍다 1장 현대의학과 영양학의 패러다임 1) 무너져가는 세포 건강의 위협 2) 식단이 문제다 3) 부족한 영양소, 어떻게 할 것인가? 4) 세포 건강은 글리코영양소에 있다 5) 150개의 특허를 획득한 글리코영양소 세계 과학 저널에 발표되다 2장 글리코영양소의 메커니즘 1) 글리코영양소의 비밀 2) 당이란 무엇인가? 3) 포도당유일론 4) 당화(Glycosylation)와 당단백질(Glycoprotein) 5) 당단백질의 기능과 역할 이거알아요! 세포의 정보전달 체계 저자가 만나본 글리코영양소 섭취자의 사례 3장 내 몸을 살리는, 글리코영양소 1) 암과 글리코영양소 2) 심혈관질환과 글리코영양소 3) 당뇨병과 글리코영양소 4) 천식과 글리코영양소 5) 류마티스 관절염과 글리코영양소 6) 크론씨병, 궤양성 대장염, 간질성 방광염과 글리코영양소 7) 신장질환과 글리코영양소 8) 학습장애, 정신장애와 글리코영양소 9) 알츠하이머, 파킨슨병과 글리코영양소 10) 노화와 글리코영양소 4장 글리코영양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 우리 몸에 글리코영양소가 부족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Q 글리코영양소가 부족하면 우리 몸은 어떤 증상이 발생하나요? Q 글리코영양소를 섭취하려는데 어떻게 제품을 선택해야 하나요? Q 고혈압과 당뇨가 있는 환자입니다. 글리코영양소를 먹어도 될까요? Q 글리코영양소를 섭취한 뒤부터 몸살 기운이 있고 몸이 더 아픈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글리코영양소 섭취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없는지요? Q 글리코영양소는 어떨 때 먹는 것이 좋을까요? Q 부작용은 없을까요? Q 글리코영양소를 섭취하며 운동 중입니다. 혹자는 과도한 운동을 하면 면역력을 떨어뜨린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Q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알려주세요 Q 질병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