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세계일주

정두용 | 꿈의지도 | 2015년 06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0,800원

판매가 10,800원

도서소개

모터사이클 세계일주를 꿈꾸는 라이더의 필독서! 509일 동안 45개국 100,008km를 달리며 기록한 완벽한 주행로그! 비자, 보험, 출입국, 통관, 환전, 숙소 등 바이크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은 바이블! 모터사이클 세계일주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것은 라이딩 경력이나 용기가 아니다. 그건 바로 정보다. [모터사이클 세계일주]는 17개월 동안 모터사이클 세계일주를 하며 터득한 가장 현실적인 세계일주 방법과 준비,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저자 : 정두용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첫 번째는 언제나 세계일주였다. 그냥은 재미가 없을 것 같아 모터사이클을 타고 다녀왔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 여행 출발 두 달 전 2종 소형면허를 땄다. 처음 모터사이클을 운전해 본 초보라이더 주제에 겁도 없이 시베리아로 무작정 출발했다. 인생 첫 모터사이클 BMW G650 Xcountry와 함께 한 달 동안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모스크바까지 시베리아를 횡단했다. 내친 김에 4개월 유럽 일주, 3개월 아프리카 종단, 9개월 남미에서 알래스카까지 아메리카 대륙을 종단했다. 서울에서 출발한지 17개월, 509일 만에 귀국. 모터사이클 세계일주를 완수했다. 두 번째 버킷리스트는 제주 살기였다. 여행에서 돌아와 3주 만에 제주 이주를 실행했다. 맑은 공기,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제주 한동리에 보금자리를 만들어 여행자들을 위한 숙소를 준비 중이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모터사이클 세계일주 여정 여행 준비 라이딩 코스 BEST 10 그래, 지금 떠나자! 모터사이클 세계여행에 필요한 것들 모터사이클의 종류 바이크의 선택 기준 모터사이클 안전 유의사항 바이크 안전 장비 캠핑 준비 까르네 여행루트는 어떻게 정할까? 모터사이클 여행의 어려움 바이크 여행만의 매력 장기여행의 어려움 모터사이클 세계여행에 대한 오해 경비는 얼마나 필요할까? GPS 위도/경도 좌표 위치정보 사용법 시베리아 횡단 시베리아 횡단 루트 시베리아의 도시들 바이크 통관하기 러시아 키릴 문자 러시아 주유소에서 기름 넣기 지도를 사용할까 경찰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시베리아의 도로 바이크 정비 시베리아 횡단 요약 시베리아 숙소 유럽 일주 유럽 일주 루트 유럽 일주 추천 루트 유럽의 도시들 러시아에서 유럽연합으로 입국하다 그린카드 노르카프 가는 길 도버 해협 건너 영국으로 로카 곶 가는 길 대한민국의 모터사이클 차별 정책 유럽 각국의 고속도로 유럽연합에서 비자 주의사항 바이크 정비 유럽 일주 요약 유럽 숙소 아프리카 종단 아프리카 종단 루트 아프리카 종단 추천 루트 아프리카의 나라들 터키에서 이집트로 바이크 통관 일지 수단 비자 발급 와디할파에서의 하루 - 외국인등록 수단 여행에 필요한 서류들 케냐 비자 발급 지옥의 380km 비포장도로 케냐 나이로비의 정글 정션 탄자니아 비자 발급 탄자니아의 국립공원들 말라위 비자 발급 까다로운 모잠비크 비자 발급 케이프타운에서 더반으로 바이크 정비 아프리카 일주 요약 아프리카 숙소 남미 종단 남미 종단 루트 남미 종단 추천 루트 남미의 나라들 우수아이아로 가는 길, 루타 3 스페인어 필수 어휘&회화 칠레 입국, 푼타아레나스 칠레에서 다시 아르헨티나로 환상의 섬. 이스터 섬에 다녀오다 가짜 같은 진짜 소금사막, 우유니 볼리비아 수도, 라파스를 향해 또 다른 천국, 갈라파고스로의 여행 다리엔 갭을 건너자! 인디펜던스호 항해일지 바이크 정비 남미 종단 요약 남미 숙소 북중미 종단 북중미 종단 루트 북미 종단 추천 루트 북중미의 도시들 파나마운하 추락-이렇게 여행이 끝나는 건가 황량한 멕시코 북부 로키산맥을 따라 미국을 종단하다 미서부 국립공원 입장료 북서부 아메리카의 고속도로 한국으로 바이크를 어떻게 보내지 미국에서 외국국적 바이크 운행하기 북중미 종단 요약 북중미 숙소 인천항 바이크 통관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