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캠핑

김산환 | 꿈의지도 | 2015년 06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캠핑의 낭만을 사진과 글로 풀어낸 에세이. 캠핑여행의 달인으로 불리는 저자가 강원도 인제에서 해남 땅끝을 거쳐 제주도까지, 시베리아 바이칼 호수와 알래스카, 미 서부, 캐나다 로키 등 세계의 여행지에서 20여년간 캠핑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감동을 잔잔하게 풀어냈다. 값비싼 장비 대신 낡고 오래된 장비들이 주는 낭만과 멋을 아는 사람, 오래된 캠퍼가 진정한 캠핑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또한 캠핑이 주는 따스한 가족애와 위로가 책 전반에 흐른다. 이 책은 2010년 캠핑폐인이란 이름으로 출간됐던 책을 새롭게 꾸민 개정판이다. 헤어스타일을 바꾸듯, 옷을 갈아입듯 캠핑의 낭만이 전혀 다르게, 새롭게 전해질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김산환 중앙대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했다. 월간 사람과 산을 시작으로 잡지사와 신문사에서 15년간 여행전문기자로 일하면서 끊임없이 ‘잘 노는 방법’을 연구해 왔다. 중학교 때 친구들과 처음 떠난 캠핑에 매료되어 지금껏 방랑 인생을 살아오고 있으며, 집보다 텐트를 더 좋아한다. 현재 도서출판 ‘꿈의지도’ 대표를 맡고 있으며, 캠핑과 여행을 테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오토캠핑 바이블걷는 것이 쉬는 것이다안녕, 체 : 체 게바라의 모터사이클 다이어리 그 다음 여정여행의 선율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시 - 오늘은 그대의 영토에서 쉬어라 봄 낡은 캠핑 장비를 꺼내며 강물 곁에 눕다 꿈꾸는 봄 남자, 캠핑을 말하다 새벽 5시, 다음 세상으로 가는 시간 무릉도원에서의 하룻밤 문패를 달다 흘러간다 비처럼 울고 싶은 날에 인연, 물안개처럼 밀려오는 그리움 봄볕, 화이트 화인, 그리고 휴식 지리산에 기억을 묻다 여름 아침, 그리고 사슴과 나 0.5평의 행복 강물, 주저리주저리 흐르는 오래된 그리움 푸른 비의 초대장 무지개를 ?는 소년 내 안에 물고기가 산다 노을, 꿈꾸는 시간 북위 50도, 여름에 대한 짧은 기록 바이칼, 영혼을 비추는 호수 알래스카, 영영 어두워지지 않을 것 같던 백야 또 다른 시선 내 따뜻한 이웃 낮잠 마음에 묻은 생각, 하늘에 바람에 띄워 보내고 가을 커피향을 맡는 남자 안개, 꿈결 같은 세월 애기단풍 아래서 더치 오븐과의 사랑 가을 동창회 가을은 하늘 먼 곳에서 물결처럼 밀려오고 다람쥐와 모닥불 바람 1 · 제주 캠핑 1 바람 2 · 제주 캠핑 2 우도의 사랑 · 제주 캠핑 3 겨울 별 무리 헤며 불러 보는 그리운 사람 하나 나를 기억하는 일 그는 지금도 텐트 한 동이 전부다 작은 깃털 하나 동요는 슬프다 첫 눈 오는 날 기억하라, 생이 허락하는 순간까지 DIY 캠퍼 카파도키아의 추억 내 낡은 텐트 다가올 과거를 기다리며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