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도시 이야기

찰스 디킨스 | 프리윌출판사 | 2015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이 전자책은 찰스 디킨스의 역사소설 [두 도시 이야기]의 집필 배경과 작가에 얽힌 에피소드, 작품의 줄거리, 문학사적 의미와 평가, 국내에 출간된 도서정보, 영화정보 등을 아주 간략하게 정리한 ‘세계명작다이제스트 시리즈’ 중 아홉 번째 Sheet eBook이다. 이 Sheet eBook의 목적은 ‘책 읽게 하는 책’으로써, 독자들에게 원작 전체를 읽도록 동기를 촉발하는데 있다.

저자소개

찰스 디킨스 / 영국의 소설가. 열다섯 살 때 까지만 정규교육을 받은 디킨스가 처음 가진 직업은 법률 사무소의 서기였다. 그는 사무소에서 온갖 잔심부름을 하면서 속기술을 익혀 신문사 기자가 되었다. 그리하여 고등법원과 의회에 출입하는 기자였던 그는 통찰력 있는 시각과 빼어난 문장력을 습득하게 된다. 스물네 살 때부터는 자신이 편집위원으로 있는 잡지에 [픽윅 문서]를 삽화와 함께 기고했다. 중년 신사 픽윅이 영국을 여행하며 겪는 모험과 인정 넘치는 사건들로 이루어진 이 소설은 픽윅을 일약 영국 국민이 사랑하는 인물로 만들었다. 그는 같은 시기에 [올리버 트위스트]도 써서 역시 올리버를 온 국민이 사랑하고 돌보아 주고 싶은 어린이로 만들었다. 그 후 디킨스는 생애 마지막까지 2년에 평균 한편씩 써내는 속도로 장편소설을 써서 왕성한 필력을 발휘했다. 디킨스의 탁월성은 대중성과 사회현안에 대한 깊은 성찰에 있다. 그래서 셰익스피어와 더불어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가로 존경받고 있다.

목차소개

작가와 작품에 얽힌 에피소드 / 핵심 줄거리 / 역사 속의 의미와 평가 / 도서 정보 / 영화정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