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호프 단편선

안톤 체호프 | 문예출판사 | 2006년 06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러시아의 천재적인 단편작가 체호프의 초기 작품부터 후기에 이르기까지 〈귀여운 여인〉을 비롯한 대표적인 단편 11편을 실었다. 체호프의 작품은 한편으로는 평범한 일상생활을 묘사하고 있지만 그 속에는 넓고 보편적인 의미를 가진 인생 본연의 모습이 있다. 표면적인 묘사의 밑바닥에 본연의 모습을 제시하는 체호프의 작품은 가장 세련된 리얼리즘 예술인 동시에 진실한 의미에서의 상징적인 예술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아주 평범하게 느껴지는 일상생활의 동작, 언어, 소리, 형상 들이 천재적인 작가의 직감에 의해서 유기적으로 조화되어 독자로 하여금 유머, 애수, 고뇌, 환희, 불안, 동경 등이 교차된 복잡한 삶의 박동을 느끼게 한다. 이런 의미에서 체호프의 작품은 외면적인 사실주의적 수법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음악과 같은 기능을 지닌다. 유머스러운 필치로 사회의 모순을 담담하게 묘사한 그의 작품들에서 우리는 인생의 단면과 숙명적인 사회의 비극을 엿볼 수 있다.

저자소개

안톤 체호프(Chekhov, Anton Pavlovich, 1860-1904) 1860년 러시아 남부의 타간로크에서 태어났다. 체호프의 아버지는 농노 출신 식료품 잡화상으로 가난하게 살아가면서도 신앙심이 두텁고 엄격한 사람이었다. 1880년대 전반 몇 년 동안에〈관리의 죽음〉,〈카멜레온〉,〈하사관 프리시베예프〉, 〈슬픔〉 등과 같은 풍자와 유머와 애수가 담긴 뛰어난 단편을 많이 남겼다. 그후 〈황야〉, 〈지루한 이야기〉, 〈등불〉 등을 발표하며 작가로서 확고한 위치를 굳혔고 30세 때 시베리아 횡단 여행을 기점으로 사회 문제를 주제로 한 작품을 많이 다루며 사회 활동에 참여했다. 오늘날에도 그의 작품이 널리 애독되는 것은 그의 작품이 속악과 허위를 싫어하고 인간과 노동에 대한 애정을 북돋우어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독자의 가슴속에 심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귀여운 여인〉, 〈세 자매〉, 〈벚꽃동산〉, 〈갈매기〉 등이 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약혼녀 골짜기 귀여운 여인 정조(貞操) 함정 상자 속에 든 사나이 아뉴타 사모님 약제사 부인 우수(憂愁) 복수자(復讐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