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대로도 좋아 : 해다홍의 일상공감 에세이툰

해다홍 | 미디어샘 | 2015년 03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7,040원

판매가 7,040원

도서소개

해다홍 에세이툰 『그냥 이대로도 좋아』. 다이어트 중이지만 갖은 핑계를 대며 기어코 늦은 밤 야식을 시켜먹고, 방청소는 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 업데이트는 해야 직성이 풀린다. 새 책의 띠지가 거슬리지만 차마 벗기지 못하고, 도시락을 싸면 언제나 싸는 것보다는 먹는 게 더 많다. 작가는 모든 일상을 쉽게 지나치지 않을 만큼 소심하다. 하지만 찌질하지 않다. 오히려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것처럼 작가 해다홍은 세상의 모든 집순이들에게 유쾌하게 현실을 '그냥 이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일기 속에 깨알같이 녹여내고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 해다홍 ‘혼자 시간을 보낼 때가 가장 행복한 20대 집순이이자 그림쟁이’ 해다홍. 소심한 유쾌함을 지향하는 그녀는, 일상과 순간의 감정들을 그림에 즐겨 담는다. SNS에서 [해다홍의 그림일기]를 꾸준히 연재하며, 수천 명의 구독자들로부터 열렬한 공감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블로그 http://osaemio.blog.me 페이스북 http://facebook.com/osaemio 인스타그램 @sunscalet

목차소개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