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받는 기도의 비밀

임요셉 | 키메이커 | 2014년 07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기도는 하나님과 대화하는 것이다. 무디 목사님은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 때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이고, 우리가 기도할 때 우리가 간절히 아뢰야 할 것을 하나님께 구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우리가 기도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시고, 기도를 들으신다. 하지만, 왜 기도를 하는 데 응답을 받지 못할까? 이 글을 쓴 이유는 많은 성도들이 기도를 하고 쉽게 포기하거나, 하나님께 응답을 받지 못해서 그 이유를 답답해 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궁금증을 성경에서 찾아서 도움을 주기 위해서이다. 예수님께서는 구하는 자마다 받을 것이고, 찾는 자마다 찾을 것이고 문을 두드리는 자마다 열릴 것이라고 하셨다. 그렇다면, 구하고, 찾고, 문을 두드려도 아직 응답이 없다고 낙담하고 포기하거나 심지어는 하나님을 원망하는 태도를 보여서는 안 된다. 때로는 우리의 영적인 유익을 위하여 하나님께서는 응답을 늦게 주실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성경에 근거하여 응답받는 기도를 소개하고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글 응답받는 기도 1. 기도는 하나님과의 관계이다. 2. 기도 동기의 순수성 3.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기도 4. 뜨거운 기도 (눈물의 기도) 5. 성령의 기도 6. 하나님의 말씀을 부여잡는 기도 7. 믿음의 기도 8. 인내의 기도 9. 합심 기도 10. 솔직하고 구체적인 기도 11. 찬양 기도 12.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 기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