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과의 행복한 반려생활 그 변화의 시작 - 20가지 생각

박준성 | 키메이커 | 2013년 07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애견과 함께 하는 반려생활은 지금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애견과 사람의 교감,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행복한 반려생활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은 우리 모두의 고민거리 입니다. 하지만, 행복한 반려생활의 해답을 애견 훈련에서만 찾을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애견을 마주하는 것은 우리 자신이며, 우리가 애견을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따라 반려생활의 행복도는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여기 제가 준비한 짧은 이야기들은 애견과의 반려생활을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이야기들도 구성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가 옳다고 굳건히 믿었던 사실이 가지는 이야기와, 방법보다 행동에 문제가 되었던 부분들까지 우리 자신이 받아들이는 이해력이 높아질수록, 애견과의 교감도 보다 깊어질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 자 : 박준성 박준성은 20여마리의 애견과 동거동락하며, 책이나 TV,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보다, 직접 몸과 마음으로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애견인들의 고민을 무료로 상담하고 있는 "반려생활 상담사" 이다. 그는 반려생활에 대해 "애견과의 반려생활이란, 서로 다른 생활방식을 가진 두 존재가 함께 살아가는 경이로운 경험"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느꼈던 애견과의 교감, 진정한 반려생활의 행복을 전파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애견문제에 대해서도, 이는 이기적인 사람들의 예상을 벗어난 애견의 행동에 대해 삐뚤어진 시선으로 바라보기에 문제가 된다고 이야기한다. 그는 오랜시간 수많은 애견들과 함께 어울리며, 흔히들 이야기하는 서열, 우위, 복종과 같은 단어들이 얼마나 이기적인 사람들의 생각인지를 절실히 깨닫고, 만나는 사람들에게 "애견은 훈련의 대상이 아닙니다."라고 항상 이야기를 한다. 박준성은 현재 애견에 대한 자신의 혁신적인 메시지를 블로그를 통해 전하고 있으며, 매일 수많은 반려생활 고민을 E-MAIL을 통하여 무료상담 하고 있다.

목차소개

1. 개보다 우위에 있으라는 충고, 올바른 이야기일까요? 2. 개, 마음 치료의 글을 시작하면서 3. [잊지마세요!] 반려동물과의 삶에서 사람의 역할 4. 너는 너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할 권리가 있단다. (애견과의 의사소통) 5. [훈련 유의사항] 지금 개에게 “이리와”라고 한다면? 6. 지금 당신이 키우고 있는 것이 개 맞습니까? 7. 애견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는 그 누구도 아닌 바로 당신입니다. 8. 애견을 훈련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에너지를 먼저 훈련하세요. 9. 마음은 아프지만, 그래도 우리가 실수하는 것 10. 애견이 알아 들을 수 있는 소리내기 11. 공놀이를 즐기는 방법 12. 애견 심리치료란? 13. 직관력에 대한 짧은 이야기 14. 애견 불안의 심리 15. “서열”, “지위”, “우위”에 대한 진실 16. 사람과 애견의 관계에 서열은 존재하지 않는다. 17. 서열, 우위, 지위 그리고 리더쉽까지 내려놓기 18. 애견 문제를 바라보는 우리들의 잘못된 시각 19. 우리에게 필요한 것 20. 현 애견훈련의 맹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