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부동산 경매(개정판)

홍정화 글,이익현 그림 | 아라크네 | 2015년 04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경매 대중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경매 강좌들이 백화점 문화센터, 사회교육원 등에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경매는 까다롭고 어렵게 느껴진다. 이 책은 왕초보 경매 투자자들을 위한 경매 안내서로 일반인들이 쉽고 재미있게 경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실전까지 차근차근 만화를 통해 설명해주고 있다. 만화를 보면서 주인공들이 하는 행동이나 함정을 짚어나가는 것을 보다 보면 경매의 기초를 저절로 익힐 수 있다. 기초 개념부터 경매 참가 시 절차, 유의할 점들, 경매 이후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까지 꼼꼼하게 다루고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 | 홍정화(하우스딜 대표이사) 하우스딜 대표이사. 전산을 전공했지만 이력과는 전혀 다른 세계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그녀의 주변 지인들은 한결같이 입을 모아 “항상 손에서 부동산 관련 책을 떼지 않고 늘 탐구하는 자세로 노력하는 진국 사업가”라고 평한다.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신성건설에 입사 후 전산 업무 외에 부동산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게 되면서 인터넷 지식과 부동산에 대한 폭넓은 탐색과 접근으로 부동산 경매 인터넷 사업체인 하우스딜(www.housedeal.co.kr) 사이트를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하우스딜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부동산 경매를 손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경매 강의의 일환이다. 처음 서비스가 개시되었을 때 여러 신문과 MBN의 주목을 끌었으며, 특히 『서울경제신문』에서 ‘여성우수벤처기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수목법률사무소 경매 업무를 지원하며, 검색포털 사이트에 경매 콘텐츠를 제공하고 부동산114, 한화리츠 경매 부문 지원 사업을 맡고 있다. 그 밖에 다수의 잡지와 매체에 부동산 경매 전문가로서 글을 게재하는 등 부동산 경매 투자자들의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으며, 경매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집필 활동을 포함, 왕성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은 책으로 『못 벌어도 1억은 버는 부동산 경매』 『낙찰사례로 완벽하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등이 있다. 그림 | 이익현 1980년 양인철 문하에 들어가면서 만화를 시작했다. 이후 20여 년간 다양한 장르의 만화작업을 해왔다. 주요 작품으로『만화로 보는 성경』,『성웅 이순신』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너무나 쉽고 재미있는 만화 경매 1. 법원경매로 아파트 구하기 2. 법원경매로 주택 구하기 3. 법원경매로 상가건물 구하기 4. 법원경매로 토지 구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