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가능해? : 매달 2천만 원 버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비밀

서진숙 | 모아북스 | 2015년 03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평생 노력했는데 삶의 결실이 기대만큼 못하다고 속상해하는 분들이 많다. 그렇다면 이제 편견을 깨고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둘러보라고 권하고 싶다.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는 것처럼 마음을 열고 성공을 바라는 사람은 반드시 그에 걸맞은 기회를 붙잡을 수 있다. 한 예로 21세기 사업의 새로운 화두로 주목 받고 있는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바로 그렇다. 많은 이들이 사업을 하고 싶어 하지만 현실은 녹록하지 않다. 어마어마한 초기 비용은 물론 그 사업이 꼭 성공하리라는 법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학벌이나 나이,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가 시작할 수 있는 사업, 적은 자본으로도 도전할 수 있는 사업이 있다면 어떨까? 나아가 개인의 노력만으로 사업을 일궈가는 것이 아니라 그룹 시스템을 통해 함께 하며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면 어떻겠는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서진숙 저자는 북경총신 M Dvi에서 목회신학 석사, 국제 신학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사를 수여하고, 현재 국제신학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다. 가정주부이자 신학 전공자로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통해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미래성과 전망을 확신하여 사업을 하게 되었으며,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이 책을 집필했다. 이 책에서는 고정관념에 빠진 사람들의 마음의 문을 여는 데 필요한 내용과 함께 한번 시스템을 구축하여 꾸준한 인세 수입을 얻고, 동시에 자신의 가치를 높여 꿈을 이루게 하는 내용을 담았다. 그리고 자발적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의해 이루어지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야말로 평범한 사람이 시작해볼 수 있는 쉬운 사업이며, 피라미드식 판매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저자가 가진 풍부한 지식과 경험만큼 이 책에서 우리는 네트워크 사업을 하기 전 꼭 알아야 기본적인 정보들을 상세하고 알기 쉽게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목차소개

지은이의 말 불가능과 가능은 한 끗 차이다 1장 편견부터 바꿔라! 1) 편견의 함정에서 탈출 2) 왜 열심히 일하는데 부자가 되지 못할까? 3) 현실을 보는 안목 넓혀야 한다 4) 내 현실을 돌아보자 2장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안내서 1) 인터넷을 통해 돈의 흐름도 바뀌고 있다 2) 디지털로 시작해 디지털로 끝나는 세상이다 3) 인터넷 시대에 꼭 맞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자 4) 네트워크 비즈니스로 2억 연봉을 꿈꿀 수 있다 3장 최후의 승자는 보는 눈이 남다르다 1) 열심히 살아온 끝에 찾아온 위기들 이젠 벗어나자 2) 왜 이런 위기를 겪고 사는가? 3) 대안은 무엇인가? 4) 네트워크 비즈니스라는 대안을 찾자 4장 로열티를 구축하는 성장의 비밀은 여기에 있다 1) 불황의 벽을 뛰어넘는 나의 생존법은? 2) 당신도 성공 할 수 있다 3) 로열티가 부를 축적시킨다 4) 시스템이 로열티를 만들어낸다 5장 네트워크 비즈니스로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자 1) 우리 시대의 부자는 네트워크 비즈니스로 탄생된다 2) 새로운 삶에 도전하기에 늦지 않았다 3)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최고의 투잡 비즈니스다 4) 내 삶뿐만 아니라 타인의 삶까지 바꾸는 기회의 사업이다 5) 풍요로운 노년을 위한 준비는 이렇게 시작하라 6장 연봉 2억을 위한 액션플랜 1) 사업 시작을 위한 준비는 이렇게 한다 2) 복제 시스템 익히기 3) 팀워크로 윈-윈(win-win)하자 4) 성공 플랜 복제하기 5) 동기부여 지속하기 6) 긍정하고 열정 갖기 7) 많이 만나고, 많이 대화하면 성공한다 맺음말 네트워크 비즈니스로 인생의 꿈을 펼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