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노먼과 한 가족 되기

캐럴라인 애더슨 | 내인생의책 | 2015년 01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유기견 노먼과 한 가족 되기』는 주인공 노먼네 가족이야기입니다. 유기견 보호소에서 가장 오랫동안 주인을 만나지 못한 노먼과 한 가족이 된 가족이지요. 가족들은 노먼을 정말 사랑합니다. 노먼이 자신의 이름조차 알아듣지 못하는 똑똑하지 않은 강아지라는 사실을 알고서도 실망하지 않고 말이지요. 그러던 어느 날, 공원에서 만난 아저씨 덕에 노먼이 중국어를 알아듣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사랑하는 노먼과 대화하기 위해 중국어 배우기에 나선 가족! 온 가족이 나서서 애써 보지만, 중국어는 너무 어렵습니다. 과연 가족들은 노먼과 대화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글 캐럴라인 애더슨
캐나다 앨버타에서 태어난 캐럴라인 애더슨은 전 연령이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책을 썼습니다. 캐나다 총독상, 로저스 작가상, 길러상, 영연방 작가상, CBC 문학상, 에설 윌슨 소설상, 쉴라 에이 에고프 어린이 문학상 등을 수상하였고, 캐나다 도서관 연합의 어린이를 위한 올해의 책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첫 번째 그림책인 《유기견 노먼과 한 가족 되기》는 헬렌 이소벨 시슨즈 캐나다 어린이 동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지금도 항상 글을 쓰며, 가족과 강아지와 함께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