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꽃 1

꽈배기 | 라떼북 | 2015년 04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포기가 안 되면 나랑 만나보는 건 어때.” “뭐?” “나는 네가 좋아지기 시작했거든.” 너로 인해 온몸 가득 퍼져버린, [열꽃] 플랜 비 대학교 1동 2-B구역 최은하. 은하는 갱생이 필요한 문제 학생들을 위해 설립된 플랜 비 대학에 재학 중이다. 플랜 비는 고등학교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재산 순위를 기준으로 1동부터 6동까지, 위험 순위에 따라 A구역부터 C구역까지 나뉜 특수목적대학교이다. 은하는 학교라는 탈을 쓴 감옥이나 다름없는 이곳에서 오랜 친구인 승찬을 향한 마음을 키우고 있다. 하지만 슬픈 짝사랑은 그녀에게 매번 쓸쓸함을 안겨주는데……. 짝사랑으로 괴로워하던 어느 날, 은하는 우연히 유일하게 격리된 A구역 학생인 유성과 한열을 마주치게 된다. 목 티를 입은 김유성, 그리고 붉은빛 머리칼의 강한열. 몇 번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은하는 한열과 가까워지고, 그들을 통해 플랜 비 대학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다. 한열은 A구역인 자신 때문에 위험해질 은하를 걱정하면서도, 승찬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그녀에게 자신을 이용하라고 말한다. 그렇게 한열과의 만남을 이어가던 중, 은하는 승찬에게서 뜻밖의 고백을 듣게 되는데. 과연, 엇갈려버린 세 남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방황하는 청춘들의 열병과도 같은 로맨스, [열꽃]이다. 열꽃 / 꽈배기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꽈배기 2009년 작품 [자두전설]을 시작으로 로맨스의 세계에 입문했다. 삶에서 글을 빼면 남는 게 없는, 창작의 고통을 즐길 줄 아는 글쟁이다. 메일 : ajdsjs@daum.net 카페 : http://cafe.daum.net/best.of.family (꽈배기가 떴다)

목차소개

01 ~ 1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