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스토쿠 초급

퍼즐아카데미연구회 | 민중출판사 | 2013년 07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스도쿠는 연필과 지우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퍼즐이다. 9x9의 칸에 1~9까지 숫자를 넣기만 하면 된다. 규칙이 간단하고 어려운 계산과 지식이 전혀 필요하지 않아 남녀노소 폭넓게 즐길 수 있다. 도중에 그만 두어도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숫자를 채워나가는 과정도 다양하기 때문에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잘 풀리지 않는 문제는 잠시 쉬었다가 다시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스도쿠를 통해 논리력과 창의력, 집중력을 길러보자.

저자소개

편자 : 퍼즐아카데미연구회
스위스의 수학자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가 만든 '마술 사각형(Magic Square)'에서 유래한 숫자퍼즐 '스도쿠!'. 플레이스테이션 세대에게 종이와 연필을 사용해 즐거움을 느끼게 한 21세기의 위대한 아이디어 50선에 선정되었다! 논리력과 집중력, 창의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시되는 요즈음에 스도쿠는 단순히 게임 마니아의 전유물이 아니라, 지적 욕구를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어필되는 게임이다. 이에 일반인들보다 더욱 스도쿠의 매력에 빠져든 골수 마니아의 적극적인 연구와 참여로 이 책을 펴낸다.

목차소개

스도쿠 풀이 방법

LEVEL 1
LEVEL 2
LEVEL 3

ANSWER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