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읽어주는 여자 - 전생을 알면 힐링이 된다 제4권 카르마의 질병

박진여 | 유페이퍼 | 2014년 09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인간사는 욕망과의 끊임없는 전쟁이다. 이 욕망으로 인해 일어난 ‘번뇌’는 때로는 악惡의 모습으로 때로는 선善의 모습으로 나타나서 무한을 향하여 구르면서 눈덩이처럼 불어나 업業이 된다. 이 업은 인간의 삶에 한없는 구속력을 가져오며 업의 체감에 따라 각자의 현세現世에서의 길이 결정되는데 이것이 바로 업보業報이다. 이 세상에 태어났다는 자체만으로도 우리는 업보를 지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생로병사 자체가 괴로움이기 때문이다. 사람에게 전생이 있을까? 있다면 전생의 나는 누구였을까? 이 책은 저자 박진여 선생이 파동波動명상 방식으로 스승 최영식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의뢰인의 고유한 주파수와 자신의 주파수를 일치시켜 의뢰인의 전생을 리딩한 사례를 모은 자료집이다. 각 사례 모두 죽을 만큼 고통스러운 상황에 맞닥뜨린 의뢰인들이 어떤 과정으로 라이프 리딩에 참여하면서 고통의 근본원인을 깊이 이해하고 받아들이는지 생생하게 나타나 있다. 오랜 기간에 걸쳐 이루어진 라이프 리딩 사례들을 선별하고 다시 큰 주제별로 다섯 권으로 나누어 편집하였다. 전자책의 장점을 살려 읽기 편하도록 적은 분량으로 편집하였으며 사례 이외에도 각 권마다 누구나 읽고 이해하기 쉽도록 윤회와 환생 그리고 죽음 등에 대한 이론도 함께 소개함으로써 읽는 사람 모두 현재 자신의 삶에 대해 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는 동안 각자 종교의 영역을 떠나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현재 ‘내 삶’의 깊은 의미를 찾고 행복하게 되는 것이 이 책의 목표이다.

저자소개

박진여 전생리딩전문가 임상병리학을 전공하던 대학생 시절에 파동명상 전문가 최영식 선생과의 만남을 계기로 자신에게 범상치 않은 영적 능력이 잠재되어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이후 열심히 공부하고 수련하여 그 비범한 능력을 더욱 계발하였고 마침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모든 존재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영적 주파수에 자신의 영적 사이클을 맞추어 대상의 전생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이후 고통스러운 문제에 직면한 수많은 의뢰인들의 리딩을 수행함으로써 그들에게 고통의 근본 원인을 알려주고 나아가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줌으로써 진정한 힐링을 체험하게 해주고 있다. 저자가 강조하는 말 “모든 상황은 나의 자유의지가 선택한 것임을 명심하라”는 메시지는 지금 이 순간도 우리 모두에게 선택에 따른 책임감을 생각하게 한다. 전생연구소 홈페이지 http //www. lifereading.net 유투브 ‘가슴의 대화-전생연구소 박진여 편’

목차소개

추천사
시작하는 글
이미지 01
사람이 죽으면 어디로 가는가
제4권 불치병의 카르마
이미지 02
암이 사라졌어요
너무 갑작스러운 죽음에 놀라 저승에도 못 간 영혼
전생의 죗값 때문에
이미지 03
뇌수종을 앓는 아이
식물인간이 된 운동선수
이미지 04
Copyright
맺는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