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5

김승주 | 수우북에디션 | 2012년 03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남장을 즐기고 무술과 시에 능한 재색겸비 그 낭자 은성 학식 외모 가문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어 노는 그 한량 한주 이들의 다섯번째 이야기 한주는 왕의 총애를 받게 되고 중전 간택 내정자를 몰래 살피러 간 왕을 따라 갔다가 그곳에서 소헌을 보게 된다. 다음날 소헌을 찾아온 한주때문에 기겁을 한 은성 밤에 주막에서 소헌도령으로 변복한 채 만나지만 크게 싸우고 헤어진다. 시시각각 간택일이 다가오고 궁에선 대비마마가 보내신 훈육상궁이 나와 은성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한주는 동주 낭자를 놓친 것이 아깝고 소헌과 싸우고 화해하지 못해 속상하다. 다만 희망이라면 한주의 혼처를 뺏지 않겠다는 왕의 약속뿐이다.

저자소개

모순 편견 음모와 싸우는 이야기를 사랑함. 사극 추리극을 즐기고 쓰고 싶지만 왠지 쓰여진 이야기는 말랑말랑해서 고민 중. 지구가 둥글듯 그 위에 존재하는 사람도 삶도 인연도 다 둥글고 원만하길 바라는 낭만주의자. 아마도 이것이 말랑말랑함의 이유일 거라 추측됨. 소한에 태어났으나 추위는 못 참고 따뜻함을 추구하면서도 더위는 못 견디는 모순되고 모순된 존재. 그럼에도 일년 중 거의 모든 날을 웃고 사는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목차소개

인연
소헌
오후, 정자에서
간택
이실직고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