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스도쿠(초급)

퍼즐아카데미연구회 | 민중출판사 | 2013년 07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스도쿠는 스위스의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가 만든 'Magic Square'에서 유래한 숫자 퍼즐이다. 논리력과 집중력, 창의력이 중요시되는 요즘, 스도쿠는 단순히 게임마니아의 전유물이 아니라 지적 욕구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다. 연필과 지우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간단한 룰 덕분에 전 세계 사람들이 스도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스도쿠는 주의력과 추리력이 필요한 퍼즐이다. 풀다가 중간에 그만두어도 다음날 다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집착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하는 것이 포인트다. 접근 방법과 힌트가 무궁무진하므로 같은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책은 스페셜 스도쿠 시리즈 초급편으로 총 3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소개

편자 : 퍼즐아카데미연구회
스위스의 수학자 수학자 레온하르트 오일러가 만든 '마술 사각형(Magic Square)'에서 유래한 숫자퍼즐 '스도쿠!'. 플레이스테이션 세대에게 종이와 연필을 사용해 즐거움을 느끼게 한 21세기의 위대한 아이디어 50선에 선정되었다! 논리력과 집중력, 창의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시되는 요즈음에 스도쿠는 단순히 게임 마니아의 전유물이 아니라, 지적 욕구를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어필되는 게임이다. 이에 일반인들보다 더욱 스도쿠의 매력에 빠져든 골수 마니아의 적극적인 연구와 참여로 이 책을 펴낸다.

목차소개

스도쿠 풀이 방법

LEVEL_1
LEVEL_2
LEVEL_3

스도쿠 해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