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나눌수록 커진다_0.1mm 두께의 피부 신화에 도전해온 참존 청개구리 박사의 성공과 나눔 이야기

김광석 | 아이북 | 2015년 05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5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참존화장품 설립자 김광석의 『성공은 나눌수록 커진다』. '청개구리 경영방식'으로 30년간 오직 화장품만을 생각하며 살아온 '청개구리 박사'가, 자신이 지금까지 겪어온 실패와 성공, 절망과 희망, 좌절과 극복의 다사다난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특히 고통, 아픔, 희생을 통해 터득한 삶의 지혜를 우리와 함께 나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성공의 참 의미를 새롭게 짚어주는 좋은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김광석은 1939년 일본에서 태어나 경남 하동에서 자라다. 성균관대 약학대학을 졸업한 뒤 서울 스카라 극장 앞에서 피부약만을 전문 조제하는 ‘피보약국’을 20여년 간 경영했으며, 이때 축척한 피부에 대한 자신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1984년 참존화장품을 설립한다. 이후 철저한 차별화와 고집스런 전문화 전략을 통해 단기간 내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보기 드물게 ‘알짜 경영’을 이뤄내고 있다. 그 후 30여 년 동안 ‘기초화장품’만을 고집하며 세계 1등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_미래개척에 나선 러시아 젊은이에게_ 미하일 본다렌코 (러시아 무역대표부 대표) 새로 책을 펴내며_세계의 독자들에게 보낼 새로운 이야기 머리말_성공은 없다 오직 성공으로 가는 길만이 있을 뿐이다 ㆍ1장 01 가난은 곧 희망과 꿈의 재료이다. 바로 거기서부터 출발해라/베풂의 부자가 되어라 02 희망의 열쇠는 어디에나 떨어져 있다. 다만 우리가 보지 못할 뿐이다/도전의 부자가 되어라 03 마음의 저울을 되는 쪽으로 기울여라/절망의 거지가 되어라 04 규모의 경쟁을 포기하라. 제품의 경쟁만이 살아남는다/실력의 부자가 되어라 05 세상에 없는 것을 찾아라. 그러면 내가 행복해진다/만족의 거지가 되어라 ㆍ2장 06 섞고 빼고 흔들어라. 세계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다//실패의 부자가 되어라 07 진정한 리더는 변화를 주도한다. 성공의 정점에 올랐을 때 변신해라/변신의 부자가 되어라 08 급히 먹은 떡은 체한다. 기다릴 줄 아는 여유를 배워라/기다림의 부자가 되어라 09 찾아오게 만들어라 그것이 제품의 생명이다./집념의 부자가 되어라 10 최고가 아니면 최초를 추구하라. 스스로 믿을 때 최고가 된다./집중의 부자가 되어라 ㆍ3장 11 참신하지 않으면 과감히 버려라. 광고가 새롭지 않으면 제품도 새롭지 않다/전략의 부자가 되어라 12 소비자와 함께 정상에 올라라. 성공은 나눌수록 커진다./개척의 부자가 되어라 13 오너가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자기계발의 부자가 되어라 14 두들겨라, 그래야 강해진다./게임의 부자가 되어라 15 보스는 모성 본능을 지녀야 한다./배움의 부자가 되어라 16 사원들에게 주인 정신을 심어주어라/더불어 정신의 부자가 되어라 ㆍ4장 17 위기 속에 성공의 실마리가 있다/좋은 습관의 부자가 되어라 18 칼자루를 쥐되, 칼날을 쥔 것처럼 항상 신중하라/명품의 부자가 되어라 19 세상은 빠르게 변해간다. 새로운 유통 채널을 찾아라/신념의 부자가 되어라 20 성공의 원동력, 제품뱅크를 만들어라/준비의 부자가 되어라 21 기업경영은 종합예술이다. 전체를 바라볼 줄 아는 안목을 키워라/미래의 부자가 되어라 ㆍ5장 22 골짜기가 깊으면 산이 높다. 장애물이야말로 최고의 뜀틀이다/역사의 부자가 되어라 23 핵심에 집중한다. 그리고 쉼 없이 진화한다/진화의 부자가 되어라 24 남이 아직 찾아내지 못한 그것을, 오직 내가 찾아내라/독창성의 부자가 되어라 25 고객과 감동스토리를 만들어라. 메아리가 들릴 것이다/스토리의 부자가 되어라 26 착한 성공을 이루어라. 그러면 저절로 강해진다/나눔의 부자가 되어라 27 인생은 동굴탐사와 같다. 최대한 몸을 낮추고 앞장 서서 나아가라/희망의 부자가 되어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