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단군님 2

이숨 | 라떼북 | 2015년 05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타인의 속마음을 듣는 매력적인 갑부, 왕단군
유일하게 속마음이 들리지 않는 여자를 만나다!

꽉 찬 B컵의 평범녀, 민예민
절대 평범하지 않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다!

고조선을 세우고 1500여 년간 통치 후 신선이 되었다는 단군왕검. 하지만 그는 4347년간 죽지 않고 여전히 살아 있다. 마치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것 같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그의 곁에는 바람의 신 풍백, 비를 주관하는 신 우사, 구름을 관장하는 신 운사만 남았다. 세월이 지나 신적인 능력의 대부분이 소멸되고, 유일하게 남은 거라곤 동물 그리고 사람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는 것이다. 마음대로 죽지도 못하는 그는 오로지 인간이 되어 생을 마감해야만 했는데, 인간이 되기 위한 조건이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까다로웠다.
첫째, 100일간 살생하지 말 것. 그것이 설령 한여름의 불청객인 모기일지라도.
둘째,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해주는 여자를 만날 것.
셋째, 그 여자가 100일 동안 마늘 혹은 쑥이 들어간 음식만 먹을 것.
넷째, 그 여자가 숫처녀일 것.
그리고 마지막, 위의 조건이 다 충족되면 첫날밤을 함께 치를 것.
평범한 인간이 되어 살다가 인간이라면 누구나 그렇듯 인간다운 죽음을 맞이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단군은 다섯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줄 여자를 찾는 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 그런 그의 앞에 예민이 나타나고, 단군은 예민의 속마음을 듣고 그녀가 virgin이라는 것을 알아차리는데…….

늙지도, 죽지도 않은 채 4347년간 살고 있는 단군의 인간 되기 프로젝트! 《예민한 단군님》

예민한 단군님 / 이숨 / 로맨스 / 전3권 완결

저자소개

이숨

초등학생 때 꿈은 만화가였다. 중학생 때만 해도 애니메이션과나 미대를 졸업할 줄 알았는데 공대를 졸업했다. 만화책을 보는 것은 좋아하지만 잘 그리지 못한다는 것을 고등학생 때 깨닫고 진로를 바꿨다. 흔히 초, 중 시절에 쓸 게 없어서 취미는 음악감상 혹은 독서라고 칸을 채운 것이 고등학생 때 와서 진정한 취미가 되었다. 수능공부 하기 싫어서 로맨스, 판타지 역사물 등 장르를 불문하고 책을 많이 읽었다. 20대에 들어와서는 시간과 돈만 있으면 국내 혹은 해외로 여행하면서 직, 간접경험을 두루 섭렵하는 것을 즐기고 있다.
『예민한 단군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경험을 글로써 풀어 나갈 예정이다.

목차소개

12화. 그날 저녁
13화. 찌질한 마무리
14화. 관심의 정도
15화. 확실한 노선
16화. 마지막 퍼즐
17화. 그때였다
18화. Something
19화. 상사병 1기
20화. 우리 연애할래요?
21화. 남녀가 만나면 자연스러운 현상
22화. 그녀는 취했다
23화. 그가 좋아하는 취향
24화. 소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