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이직

김대리 | 마음세상 | 2015년 04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 회사원들을 위한 공감 시집! 부푼 꿈을 안고 첫 직장에 입사했지만 상처를 받고 퇴사한 경험은 누구나에게 있을 것이다. 이 책의 김대리도 그렇다. 일이 익숙해질수록 재미가 없더니 점차 의욕이 사라지고 입사 때보다 퇴사 때 가슴이 설레는 지경까지 왔다! 그가 읊조리는 한 구절 두 구절 싯구에는 회사 생활 속에서 부딪히는 애환과 솔직한 심정이 코믹하게 담겨 있다. 너절하고 설명적인 문장보다 짧고 굵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 읽는 즉시 가슴속으로 팍팍 꽂혀 들어갈 것이다. 세 번째 출발은 첫 번째 출발과는 다르다. 실패들을 모아 경력으로 변환시켜 다시 시작하면서 점차 성숙하는 과정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 생활을 통해 누리는 재미와 소소한 노하우도 담겨 있다. 회사 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일이 재미없는 이들에게, 퇴사를 준비 중인 이들에게, 이직을 결심한 이들에게, 입사를 앞둔 이에게 따뜻한 공감과 힘을 줄 것이다.

저자소개

김대리 취업 재수 끝에 첫 직장에 들어갔지만 회사를 세번째 바꾸고 고군분투중. 취미는 자소서 고치기, 이력서 편집하기. 이번에 살아남을 수 있을 지는 시간 가봐야 알 듯함. 고양이와 함께 9평 1룸에 살고 있고 모아둔 돈 2천만 원 내외. 부지런히 모아 오피스텔 구입이 목표! 소개는 받지만 꾸준히 만나는 사람은 없고 결혼은 모르겠음. 좋아하는 것 회사 탕비실의 아메리카노와 둥글레차. 출근길 아침 길거리 토스트. 아침에 먼저 말 걸어주는 사람. 일해서 행복한 사람. 늘 일하고 싶은 사람.

목차소개

기쁘긴 일러 ‥ 10 그냥 잘 다니고 있다고 그럼 돼 ‥ 11 어머나, 별로 안 친한데… 페퍼민트의 세계로 열어주신 분 ‥ 12 대학은 왜 나왔는지 ‥ 13 나도 모르게 방귀가 뿡 ‥ 14 13월의 행방 ‥ 15 후각은 마비중 ‥ 16 토요일의 의미 ‥ 17 어, 이런 공고가… 흔들린다 ‥ 18 세상에, 인기검색어다 ‥ 19 사람은 저마다 자기만의 복이 ‥ 20 맛있는 거 사주면 용서하는 내가… 21 컨트롤 Z ‥ 22 이 놈이… 23 -중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