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자들의 상가투자 X-파일

한광호 | 아라크네 | 2015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부자들의 자산 보유 현황을 보면 상가가 빠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웬만한 사람의 월급 이상 되는 금액의 고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데다가, 되팔 때는 처음 가격보다 최고 열 배는 더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한국의 부자 77명이 들려주는 그들만의 상가 투자 노하우. 1장은 상가 부자들의 실전 투자 노트를 예로 들어 알짜배기 상가 고르는 법 등을 알려주고, 2005년에 바뀌는 후분양 제도도 설명한다. 2장은 부자들이 상가를 고집하는 이유를 소개하고 있다. 3장부터 7장까지는 상가를 근린상가, 단지 내 상가, 테마상가, 역세권 내 상가 등 종류별로 나누고 장단점을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8장은 상가 성공 매매법을 다루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한광호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이자 애널리스트. (주)시간과공간 대표이사. 분양마케팅업체 세중코리아 실장과 부동산포털 닥터아파트 실장을 역임했다. 남보다 한발 빠르고 정확하게 부동산 시황을 파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수익형 상가 분석이 탁월하다. 「조선일보」를 비롯해 주요 일간지와 경제지에 시황분석 및 투자칼럼을 썼고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기업체 직원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부동산 강의와 과학적인 상가투자 분석 방법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_부자가 되려면 거꾸로 움직여라 1장 상가 부자들의 재테크 X파일 업종 선택이 1억 원을 벌어준다│독점상가는 80점을 먹고 들어간다│1층은 핵심 블루칩이다│커야 산다│부자들은 가치를 찾아다닌다│상가는 블루칩이 돈 벌어준다│버는 것과 잃는 것│분양 받아 재산 불리기│분양 전에 사거나 할인 분양 받는 법│분양 상가의 함정 2장 부자들이 상가를 고집하는 이유 상가투자로 4년 만에 9억 원│분양권 팔아 상가에 올인│금리의 두 배를 챙겨 먹어라│원금에 배수진을 쳐라│방패를 들고 전쟁터에 나가라│분양 방식 확 바뀐다│불황일 때 상가가 뜬다│가격 흐름의 맥을 짚어라│가수요가 판치는 시장을 조심하라 3장 상가 부자들은 근린상가로 재산 불렸다 셋방살이에서 근린상가 주인 되기까지│근린상가 신봉자의 투자 상식│돈 되는 근린상가 고르는 10가지 방법│누워서 떡먹기인 근린상가도 있다│농지도 상가 지으면 금덩어리│개발비를 아시나요│상가주택으로 노후 준비하는 두 사람│상가주택 절세도 재테크│주상복합 오피스텔 상가의 투자요령은 따로 있다 4장 단지 내 상가는 상가투자의 출입문 모르면 단지 내 상가부터 시작하라│청약 거품을 제거하라│상가 1평=아파트 한 채 값│작전을 경계하라│경매로 단지 내 상가 주인 되기 5장 두 얼굴을 지닌 테마상가 천당과 지옥은 백지 한 장 차이│테마상가 실패 없이 고르는 법│쇼핑몰, 이것이 투자의 맥이다│뻥튀기는 10분의 1로 줄여라│상가 프리미엄의 실상│민자역사 상가에서 노다지 캐기│부자는 재산을 운에 맡기지 않는다 6장 돈 되는 상권을 캐라 상권 변화의 원리를 알아야 돈 번다│입지분석은 상가투자의 지상 명령│초보자의 상권 정복 ABC│상가부자 박 씨의 투자수첩 엿보기 7장 돈 되는 상권, 돈 버는 상가 1등 상권에 들어가야 부자 된다│큰 상권은 대학가에서 먼저 뜬다│구관이 명관?│재건축 되면 상가도 새 옷을 입는다│시간당 유동인구를 계산하라 8장 상가 성공 매매법 상가 부자들은 변곡점을 안다│꼬리는 남겨주라│부자들이 좋은 물건 잡는 법│매매하기 전에 금리는 꼭 보라│부자들은 대출을 적절히 활용한다│계약할 때 이것만은 지켜라│상가 절세하려면│상가 임대차 이것만 알아도 된다 펼처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