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찌뽕여행다이어리

고민영 / 오달봉 | 유페이퍼 | 2012년 08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길게 멀리 떠나는 것만이 꼭 폼나는 여행은 아니다! 글과 사진 만화가 어우러진 이 책은 두 남녀의 4박 5일 제주도 여행기로 꼭 멀리 가지 않아도 찾을 수 있는 여행의 알콩달콩한 재미들을 제주도의 멋진 풍광과 함께 책 속에 담았다. 여행지에서 생긴 아기자기한 에피소드들을 사진이나 만화를 적절히 활용해 꼼꼼히 되살려 놓은 여행기가 손에 잡힐듯이 생생하다. 또한 서민형 여행을 지향하는 두사람의 비용을 줄이려는 나름의 눈물겨운(?) 노력과 그런 과정에서 얻게된 체험형 알짜 정보들이 책 속 여기저기에 숨어있다. 글과 어우러진 그림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 편!

저자소개

오달봉 대학을 나와 순탄한 직장인의 생활을 하나 싶었으나 어느날 갑자기 잘 다니던 직장에 사표를 냈다. 이후 짧지 않은 고군분투와 암중모색 끝에 만화가의 길을 인생의 좌표로 삼고있다. 글쓰고 그림 그리며 가끔 산책을 즐기며 고양이 가족 셋과 함께 북한산 산자락 아래에 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두바퀴로 대한민국 한바퀴 남자는 맞아야 한다 등이 있다. 고민영 평범한 직장인으로 틈날 때마다 놀기를 좋아하고 술을 제법 즐기면서 마실 줄 안다는 유일한 장점으로 오달봉과 죽이 맞아 친구가 되었다. 또 자료조사를 성실하게 하고 계획을 꼼꼼하게 잘 세우는 두 번째 장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직접 동행의 벗이 되어 결국 저자로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목차소개

표지
들어가는 차례
등장인물
프롤로그
Day - 1
Day - 2
Day - 3
Day - 4
Day - 5
에필로그
여행 정보
작가 인터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