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픽션 (두번째 이야기)

양국일, 양국명 | 청어 | 2014년 09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다시 시작되는 핏빛 호러의 향연. 극한의 공포 뒤에 숨은 잔혹한 진실과 대면하라. 각종 호러 게시판에서 마니아들의 열광적 지지를 얻은 〈호러픽션〉 그 두 번째 이야기. 『호러픽션-두 번째 이야기』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기이한 상상으로 일상을 비틀어,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공포와 소설적 재미를 선사한다. 세 편의 중편소설과 두 편의 단편소설로 구성되어 ‘공포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전편의 카피에 또 한 번 충실하게 접근했다. 이 책은 공포에 대한 끝없는 고민과 탐구를 통해 인간과 공포를 다각도로 해부하고, 공포소설의 다양한 면모와 가능성을 보여준다. 또한 전편을 능가하는 강력한 공포와 반전은 물론 감성을 일깨우는 노스탤지어와 감동까지 함께 아우르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양국일 2001년 단편 공포소설 「철탑이 보고 있다」로 언더프리 주최 호러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 시작. 2005년 단편소설 「낭만의 시대는 가고」로 월간 문학세계 신인상 수상. 언더프리 회원작가, 다음(DAUM) 영화 평론가로 활동. 장편소설 『귀신이 쓴 책』 『불꽃 소녀 아레나』, 공포소설집 『붉은 벽돌 무당집 1』 『붉은 벽돌 무당집 2』 등을 출간했다. 저자 : 양국명 2002년 단편 공포소설 「붉은 장미」로 계간 리얼 판타 신인상을, 장편소설 「BNQ」로 스포츠서울과 바로북이 공동 주최한 제1회 한국인터넷문학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 시작. 부경대 영문과 재학 시절 단편소설로 부경문학상 수상. 장편소설 『BNQ』 『원타임』 『귀신이 온다』, 공포소설집 『붉은 벽돌 무당집 1』 『붉은 벽돌 무당집 2』 등을 출간했다.

목차소개

요괴저택 살인마 J - 이야기의 탄생 늪 속의 드라큘라 물이 부르는 소리 막다른 골목의 유령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