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폭력

주은총 | 담장너머 | 2012년 07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이들의 의존성의 표시는 학대받은 아내가 남편에게서 떠날 때 나타나는 징후로 알 수 있다. 남편들은 아내에게 다시 돌아오라고 보통 이상으로 설득한다. 남편으로부터 전화 편지 원치도 않는 선물들이 쏟아지고 한밤중에 갑작스럽게 들이닥치기도 한다. 그는 아내 없이는 못산다고 호소하고 다시 돌아와 준다면 원하는 대로 다 해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한다. 거기다 남편의 언어적 신체적 학대에 심한 상처를 받는다. 대개 이러한 남편들은 “나니까 당신하고 살지 내가 아니면 아무도 당신하고 안 살거야. 당신은 내가 살아주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해.” 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그들은 그의 아내를 어리석고 무가치하다는 말로 멸시를 당하고 위협을 하지만 정서적 학대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들은 남편의 말을 믿지 않을 수 없게 된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등이 있다. 거인공포증을 신앙으로 극복하라 (담장너머)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작가소개
가정폭력, 더 이상 못 참겠습니다.
부부폭력이란?
폭력을 가하는 남편들의 일반적인 특징
그 놈의 돈, 돈, 돈 -경제적 문제
철수하는 남편 vs 부추기는 아내?
너, 왜 맞고 사는데? 맞고 사는 여자
당신은 너무 희생적인 여자?
지겹고 끊임없는 악순환?
폭력의 유산을 끊어 버린 사람
회복을 비는 기도
담장너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