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예뻐진다

최경희 | 원앤원스타일 | 2015년 0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의학적 도움을 받아 스스로를 가꾸고 자신감을 갖게 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책의 저자는 성형수술이나 값비싼 기능성 화장품보다 훨씬 더 많은 만족감을 주는 쁘띠시술을 권한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읽으면서 쁘띠성형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최경희 원장은 현재 청담주앤 클리닉 대표 원장이다. 매일매일 사람들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을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임과 동시에 보람을 느끼는 일이라 생각한다. 시간이 날 때면 그림활동을 통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데,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개인전을 계획중이다. 매일 바쁜 삶을 사는 듯 보이지만 라오스, 몽골, 캄보디아 등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의료봉사에 빠지지 않고 참여한다. 시술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어하는 최경희 원장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만들 뿐만 아니라 시술받는 이의 마음까지도 사랑하고자 노력한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피부과학교실 석사, 인하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로 재직중이다. 2013년 의료인부문 올해의 신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스토리온 TV 《렛미인》 시즌 2~3에 닥터스로 출연했으며, KBS, SBS, JTBC, MBN, 채널A 등 다수의 방송에서 의료자문 활동을 했다. 베트남 국영방송 V TV 메디컬 사회공헌 프로그램 《체인지 라이프》에 참여해 2015년 상반기에 베트남 전역에 방영 예정이다. 2014년 대한 항노화 학회 및 대한 비만 피부미용 치료 학회에서 초청받아 여러 차례 쁘띠성형 강연을 했다.

목차소개

지은이의 말 _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다 PART 01 쁘띠성형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쁘띠성형이란 뭐죠? _ 알고 받으면 훨씬 더 좋다 나에게 맞는 쁘띠시술은 무엇인가? _ 쁘띠시술의 종류 쁘띠가 좋다, 느낌 아니까! _ 쁘띠시술 vs. 성형수술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_ 쁘띠시술의 소요 시간과 효과 쁘띠시술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 _ 오해 혹은 진실 너도 나도, 쁘띠! _ 최근 쁘띠시술의 트렌드 PART 02 보톡스에 대해 꼭 알아야 할 것들 얼굴이 빵빵해지는 건 싫어요 _ 보톡스의 원리 미국산 보톡스로 해주세요 _ 보톡스 성분과 종류 보톡스를 중단하면 주름이 더 생기나요? _ 보톡스시술의 오해 여기에 놔주세요! _ 보톡스시술의 적합한 부위 표정이 이상해요! _ 보톡스시술의 부작용 40~50대의 핫이슈 _ 중년 여성을 사로잡는 명품 보톡스시술 기능성 화장품보다 간단하다 _ 마법 같은 보톡스시술 PART 03 필러에 대해 가장 알고 싶은 것들 필러, 안전한가요? _ 필러의 원리 필러라고 모두 같은 건 아니다 _ 필러의 성분과 종류 어디에 맞을 수 있나요? _ 필러시술의 적합한 부위 맞고 나서 잘못되면 어쩌죠? _ 필러시술의 부작용 40~50대의 핫이슈 _ 중년 여성을 사로잡는 명품 필러시술 여배우 얼굴을 갖고 싶어요 _ 하면 더 예쁜 얼굴, 해도 그만인 얼굴, 필러로 덕 볼 얼굴 PART 04 실을 이용하는 쁘띠성형 실로 얼굴을 작아지게 한다? _ 최근 주목받는 실 리프팅 어떻게 실을 얼굴에! _ 실 리프팅의 역사 얼굴에 실이 비칠 수도 있나요? _ 녹는 실의 원리와 시술의 장점 한 번 시술하면 계속해야 하나요? _ 실 리프팅의 시술간격과 유지기간 실, 어디에 넣을까요? _ 실 리프팅이 적합한 부위 실을 넣은 후 뾰루지가 났어요 _ 실 리프팅의 부작용 실 리프팅, 생각보다 훨씬 좋다 _ 수술보다 편한 실 리프팅시술 PART 05 주사로 얼굴이 작아질 수 있다 주사로 얼굴이 작아질 수 있나요? _ 윤곽주사시술의 원리와 종류 제 얼굴은 뼈가 큰 건가요, 살이 많은 건가요? _ 윤곽주사시술의 적응증 효과가 좋아서 계속 맞고 싶어요 _ 윤곽주사시술의 간격 및 유지기간 볼이 줄었는데 광대가 나와 보여요 _ 윤곽주사시술의 적합한 부위 얼굴이 부었어요 _ 윤곽주사시술의 부작용 생각보다 간단하다 _ 최근 주목받는 윤곽주사시술 PART 06 쁘띠성형에 사용하는 레이저시술 얼굴이 작아지는 레이저시술 _ 윤곽수술이 아닌 레이저로도 가능하다 굿바이! 턱살, 볼살, 이중턱 _ 리프팅에 이용되는 레이저시술 저도 시술받고 싶어요 _ 리프팅 레이저시술의 적응증 울퉁불퉁 패였어요 _ 리프팅 레이저시술의 부작용 오늘 시술한 거 맞나요? _ 티 나지 않는 리프팅 레이저시술 PART 07 쁘띠성형, 남자도 할 수 있나요? 저도 이렇게 해주세요 _ 남자들의 최근 외모 트렌드 면접이 있어요 _ 사회생활에 보탬이 되는 남자들의 시술 아픈 건 딱 질색입니다 _ 남자들이 선호하는 시술 이것만큼은 피하자 _ 권하고 싶지 않은 남자들의 쁘띠시술 이것만큼은 해주고 싶다 _ 권하고 싶은 남자들의 쁘띠시술 에필로그 _ Dr. Choi의 마지막 남기는 말 참고문헌 『나는 오늘도 예뻐진다』 저자와의 인터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