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시리즈1. 사람의 길을 찾아서

이재석 | 국학자료원 | 2008년 10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000원

전자책 정가 13,300원

판매가 13,300원

도서소개

"선문대학교 신학대학원 초빙교수 이재석의 '영성' 시리즈, 제1권 『사람의 길을 찾아서』. 이 시리즈는 종교적 의미를 뛰어넘어, 문화 영역 속에서도 상용어로 사용되고 있는 '영성'의 눈으로 인간과 종교, 그리고 평화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 제1권에서는 '영성'과 '인간'에 대해 이야기한다. 영성의 개념을 명확히 드러낸다. 아울러 인간이 영성적 열매를 맺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이론과 실제를 다루고 있다. 제 1부 ‘영성의 탐구’에서는 영성의 개념을 명확히 하려고 하였다. 제 2부 ‘영성적 삶의 완성을 향하여’에서는 영성적 열매를 맺기 위한 이론과 실제를 총괄적으로 다루었다."

저자소개

"이재석 중앙대학교 법학과 졸업하고 초교파기독교협회 상임이사, 한국종교협의회 이사, 주간종교사 사장, 사단법인 기독교연합운동협회 이사장,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협회장, 재단법인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유지재단 이사장, 사단법인 초교파기독교협회 회장, 한국종교협의회 회장, 중화민국 선교사,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유지재단 이사장을 역임하고, 선문대학교에서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음.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