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베스(다이제스트로 읽는 세계 명작)

셰익스피어 | 앱북 | 2012년 08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원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다이제스트로 읽는 세계 명작 시리즈는
청소년이나 일반인 모두에게 아주 유용한 교양 자료가 될 것이다,
이 책은 단순하게 줄거리만 요약하는 일반적인 작품 소개의 차원을 넘어
작품 전체를 이해하는 데 전혀 손색이 없도록 구성하였다.
먼저 [작품 이해하기]를 통해 작품의 중요한 포인트를 제시하였고
[등장 인물 소개]를 통해 보다 더 작품을 파악하기 쉽도록 하였다.

저자소개

윌리엄 셰익스피어 William Shakespeare 1564~1616

셰익스피어는 1564년 잉글랜드 중부의 스트렛퍼드 어폰에이번에서 출생했다. 아버지 존 셰익스피어가 중산계급에 속하는 부유한 상인이어서 셰익스피어는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며 고급 교육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1577년 가세가 기울자 학업을 중단하게 되었다. 그대신 많은 책을 읽으며 동네 문법 학교를 다니면서 배운 것을 보충했다.
1580년대에 런던으로 올라왔다. 1591년대에는 이미 배우이자 극작가로 활동했고, 궁내부 장관 소속 극단의 주요 단원이 되었다. 엘리자베스 여왕 시대의 문예부흥 기류와 1592~1594년에 창궐한 페스트로 인해 기존 극단들이 개편되자 그 안에서 기회를 잡은 셰익스피어는 이후 배우로서도 극작가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절정의 작품 세계를 선보인다.
셰익스피어는 1590~1613년 사이에 작품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극과 희극, 역사극 등 모두 37편의 작품을 발표했다. 대표작으로 4대 비극인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셀로]와 [로미오와 줄리엣] [줄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 등이 있고, 희극으로는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헛소동] [마음대로 하세요] [십이야] [겨울 이야기] [폭풍우] 등이 있고, 역사극으로는 [리처드 3세] [리처드 2세] [헨리 4세] [헨리 5세]등이 있다. 인간의 마음속에 있는 선과 악, 정권 다툼의 비극 등을 감각적인 언어로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목차소개

- 작가 소개
- 작품 이해하기
- 등장 인물 소개
- [맥베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