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 허튼소리

이규석 | 한국문학방송 | 2014년 04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삶의 충전을 위하여 험한 길도 마다하지 않고 수없이 많은 시간을 방황하면서 걸어온 시간입니다. 오직 좋은 작품을 쓰겠다는 한가지 일념으로 충족을 가깝게 꿈꾸며 마음에 다짐을 했기에 오늘 이렇게 여섯 번째의 작품집(인생아! 구름처럼)을 출간할 수 있었고 더욱 성숙한 빛깔을 얻을 수 있었다고 보면 맞는 말입니다.
결코 멀게 오래 걷고 싶은 생각보다는 짧은 걸음이라도 인생의 진실한 형틀에서 멈춰서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나름대로의 역량으로 부족하지도 않고 넘치지도 않는 그 모습으로 삶의 지혜를 더듬고 살면서 작가로서의 풍성한 생(生)을 마치겠다는 각오를 합니다. 더욱 알차게 후일의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도 좋은 시간만을 구축하면서 아름다운 이미지를 가지고 살겠다는 마음의 다짐을 하는 것입니다.
참에 접근하는 방법에 최선을 다하고 살아온 시간을 더럽히지 않고 남겨진 시간에 아기자기한 꽃이 마름질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가치있는 더 많은 작품을 발표할 것입니다.
석송이 추구하는 마음에 혼(魂)이 건필에 진한 모습으로 광택의 빛이 발하도록 열심히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 뜻이 내 마음에 차려진 소참의 꿈이라면 지금 당장이라도 그 꿈을 꾸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출판에 대한 감사인사에 가름합니다. 보살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거지고 작품을 통하여 한발 한발 다가설 때를 기대하면서 감사함을 인사드립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끝맺겠습니다.
― 이규석, 책머리글 {시인의 말}

저자소개

■ 이규석 작가
△호(號) 석송(石松)△경기 용인 신갈 출생
△경기문학창작대학, 한국작가 문학창작대학, 수원대 창작문학콘테스트 과정 수료△《한국작가》 수필 등단△한국작가동인회장 역임△화성문인협회 감사△한국문인협회, 한국수필문학, 화성문인협회, 한국작가동인회, 청암작가문학회 회원
△(사)한국시설관리경기교육원장 역임
△경기문학상 수상
△수필집 『가슴에 묻는 그리움』, 『나를 알면 당신이 보입니다』, 『시묘(侍墓)살이』△시집 『달 가듯 구름 가듯』

목차소개

시인의 말

제1부 백야의 기적
지나쳐간 여인들
부는 바람 막을 수 있나
지나간 자국은 흩어지는 것인데
가을이 익어가는 소리
여름
백야의 기적
시(詩)가 주는 의미

제2부 그리운 걸음걸이!
가슴에 담아둔 친구야
떠나는 그림자
새벽에 찾아오는 손님
여보게 술이나 한잔 하세
기다림
그리운 걸음걸이
사랑이 넘치는 시상

제3부 민들레의 허튼 소리
혼(魂)이 부르는 소리
이별자국
꿈을 부르는 소리
춤추는 버들강아지
바람아! 서풍 불어라
민들레의 허튼 소리
친구가 저 산 너머에 사는 이유
이별의 흔적(痕迹)
가슴아
바람개비

제4부 빈 손의 향기
만천명월주인(萬川明月主人)
기도하는 마음
빈 손의 향기(香氣)
시련이 주는 상처
붉은 저고리
봄에 내리는 향기(香氣)
친구야 내 친구야
봄의 품 앗 소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