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아버지를 생포하다

라이먼 프랭크 바움 | 프리윌출판사 | 2014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시간의 아버지를 생포하다>는 <오즈의 마법사>로 유명한 미국의 동화작가 프랭크 바움이 쓴 대표 단편 동화 중 하나이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하는 작품으로, 카우보이 소년 짐이 시간의 아버지를 생포함으로써 벌어지는 일을 통해 우리에게 여러 가지 교훈을 던져주고 있다. 상상력은 곧 창의력으로 이어진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주제나 언어의 수준에 있어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동화이다.

저자소개

라이먼 프랭크 바움은 미국의 동화작가이다. 1856년 미국 뉴욕 주에서 태어났으며, 잡지편집자, 신문기자, 배우, 외판원 등 여러 직업을 전전했다. 그러나 아내의 격려에 힘입어 좌절하지 않았고, 장모의 권유로 밤마다 아이들을 위한 동화를 썼다. 그 덕분에 <아빠 거위>가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뒤이어 <오즈의 마법사>가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동화 <오즈의 마법사>는 캔사스의 한 농장에 사는 어린 소녀 도로시가 태풍에 날려 오즈 나라에 갔다가 주석으로 만든 나무꾼, 허수아비, 겁 많은 사자 등과 겪게 되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이다. 1901년 시카고에서 뮤지컬로 제작되었고, 1939년에는 영화로 제작되어 전 세계에 방영되었다. 그는 평생 총 60여 편의 작품을 썼는데 대부분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이다.

목차소개

1. 카우보이 소년 짐 / 2. 시간의 아버지 / 3. 짐의 계획 / 4. 시간이 멈춘 풍경 / 5. 소동 꾸미기 / 6. 다시 시작된 시간 / 7. 일어난 소동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