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속의책]친정엄마

고혜정 | 나남출판사 | 2010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마흔이 다 된 딸에게 아직도 아가라고 부르며 뭐든지 해주고 싶어서 안달인 엄마. 그런 엄마의 마음이 고마우면서도 엄마의 고생에 "내가 엄마 땜에 못살아."로 화답하는 딸. 『친정엄마』는 그런 모녀의 잔잔한 감동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이다.



매맞는 아내로 살아가면서도 딸을 위해 묵묵히 고통을 감수하고, 객지에 나간 딸을 위해 한푼 두푼 아낀 동전을 건내주는 엄마의 이야기는 흐뭇한 웃음과 감동의 눈물을 동반한다. 자식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 가리는 엄마의 사랑과 낙천적이고 재치넘치는 유머가 섞인 어머니의 반응은 나이가 들수록 친구가 되어가는 모녀지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이다.

저자소개

훈훈한 삶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고혜정 작가는 어릴 때부터 방송작가를 꿈꾸었다. 1968년 전북 정읍 출생으로, 서울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거쳐 KBS 작가 공채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슈퍼선데이 〈금촌댁네 사람들〉과 일요일 일요일 밤에 〈TV 인생극장〉, 〈코미디 세상만사〉 등을 통해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결혼한 지 10년이 넘은 그녀는 부부란 통 안에 들어 있는 두 개의 돌멩이라 말한다. 세월이 흐름에 따라 뾰족한 부분이 다 없어지고 둥글둥글 비슷한 모양이 되어 서로 닮아가는 친구 말이다.

지은 책으로는 『친정엄마』, 『줌데렐라』, 『여보, 고마워』, 『날아라 금빛 날개를 타고』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