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자훈련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05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신앙생활에 있어서 알아야 할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주제와 내용들로 처음 교회에 나오신 분들과 타교회에서 전입하신 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마련된 교회 새가족 가이드 입니다. 경험으로 볼때 새가족 공부과정이 너무 길면 결석율이 높아지게 되고 이로 인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가 없으므로 이 책은 약 5주과정으로 마치도록 하였습니다. 이 교재를 공부하실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새롭게 기독교 신앙에 입문하신 분 2)오랫동안 교회에 다녔어도 주님과의 관계가 투명하지 못한 분 3)체계적인 신앙 훈련을 받지 않은 분 이 교재는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도우면서 동시에 교회생활의 서먹함을 벗고 친밀감 있는 교회 신앙생활을 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책을 잘 정독하거나 공부과정으로 배우면 안정되게 교회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잘 참석하시어 그리스도안에서 사랑의 교재를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거인공포증을 신앙으로 극복하라 (담장너머)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정말 잘 오셨습니다
1. 우리 교회 소개하기
2. 교회-예수 믿는 사람들의 공동체
3. 예수 그리스도-나를 구원할 유일한 구원자
4. 구원에 대하여
5. 성경-하나님의 말씀
6. 기도
7. 부록-신앙생활의 용어해설과 안내
8. 부록-새신자 양육지침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