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위기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05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레위기는 희생 제사를 통한 하나님과의 교제의 책이다. 레위기는 구원받은 백성들을 위한 책으로서 어떻게 하나님께 나아가며 어떻게 예배를 드려야 하는가를 보여준다. 오늘날 우리는 예수님의 십자가 공로로 인해 하나님께 나아가 예배드리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되었지만 옛날에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모신다고 하는 것은 커다란 위험을 동반하는 일이었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했을 때 하나님의 능력은 축복으로 변했다. 그래서 레위기는 아주 중요한 책이다. 예수님이 오시기 전까지 모든 믿음의 사람들은 바로 이 레위기의 방법대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었다. 레위기는 어마어마하게 크신 하나님께 지극히 작은 우리 인간이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주고 있는 매뉴얼과 같다. 우리는 비록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레위기 말씀 속에 나를 비추어 보면 하나님께 나아가며 그분의 능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레위기 (Leviticus)의 명칭
2. 레위기 장별요약
3.제사의 종류
4.피 제사의 의미
5. 각종 절기들
6.희생 그리고 속죄
7.향기로운 화제
8.소제
9.화목제의 삶
10.속죄제
11.희년의 기쁨
12.하나님과의 교제
13.단의 불을 끄지 말라
14.속건제와 화목제
15.제사장의 규례
16.기름과 피는 먹지 말라
17.아론과 그 아들들의 위임식
18.제사장을 위한 제사
19.제사장의 할 일
20.정한동물과 부정한 동물
21.산모의 정결
22.나답과 아비후
23.문둥병
24.당신은 깨끗함을 받았습니까?
25. 당신은 대속죄일의 비밀을 아십니까?
26.네 이웃을 사랑하라
27. 절기를 주심
28. 안식년의 본질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