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 토익 TOEIC 공식문제 파이널테스트 FINAL TEST 01

김진영,이명진 | 21세기북스 | 2009년 08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5,200원

판매가 5,200원

도서소개

실전문제집 최강자 모질게 토익이 만든 마무리용 모의고사의 결정판! 모질게 토익의 마무리용 모의고사의 결정판으로, 시험 직전 실전 훈련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의 최신 경향 문제들을 파이널테스트 1회분으로 엄선한 책이다. 200개 문항 하나하나에 만점강사의 꼼꼼한 해설을 수록하였고, 복습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도 응용이 가능하도록 모질게닷컴(www.mozilge.com)에서 반복학습 자료(MP3 분할 청취 파일, LC 받아쓰기 워크시트, 파트별 필수어휘 리스트)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토익 만점인 저자가 실제 현장에서 월 1천명의 수강생들에게 매월 정기 토익을 분석하면서 엄선한 정확한 난이도의 최신 문제들을 수록한 이 책을 통해 실제 시험을 훨씬 만만하게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꼼꼼한 해설에는 정답뿐 아니라 오답 분석까지 명쾌하게 제시하여 실전에서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소개

공저 : 이명진 미 피츠버그주립대학교 석사로서 Computer Science Education을 전공하였다. 미 피츠버그주립대학교 교육학 석사이며, 현 종로 YBM e4u 토익 트레이너 종합반 600 목표, 700목표 반을 강의 중이며, 현 토익강좌 중 최단기 최다 마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저자: 김진영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SMU-TESOL Certificate 자격이 있다. University of Alberta, University of Hawaii에서 ESL과정을, University of Southern Queensland에서 Applied Liguistic 석사과정을 마쳤다. Youngpyung Asian Games 의무본부 통역, Top-CSI health Korea 영어 교수부장 IELTS, TOEFL 강사 역임을 하였다. YBM e4u 해커스 토플 강의, 플랜티 어학원 토익 강의, 경성대학교 라이브 학점강의를 거쳐 현재 YBM e4u 토익 트레이너 종합반 강의를 하고 있다. 현 토익 강좌 중 최단기 최다 마감 기록을 갖고 있다.

목차소개

해설집 파트별 핵심 전략 TOEIC Strategy TOEIC 공식문제 파이널테스트 해설집 TOEIC 공식문제 파이널테스트 정답표 문제집: 책속의 책 TOEIC 공식문제 파이널테스트 문제집 ANSWER SHEE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