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레슨 [특가 이벤트]

황경아 | 리치바닐라 | 2011년 1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500원 (80%)

도서소개

*선아련 : 밑도 끝도 없고 생각도 없지만, 그런 좌충우돌 당돌함이 매력인 이 소설의 주인공. 자신을 찬 남자에게 작은 복수를 하기 위해 유환에게 접근하지만 결국 그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유환 : 번듯한 배경의 엄친아.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아련에게 왠지 모를 관심이 가는데... *문지현 : 조폭의 딸이자 자신이 의리 빼면 시체라고 믿는 천상밉상 분식 괴물! 아련의 절친한 친구이다. *강해유 : 환의 친구. 마치 모든 일을 꿰고 있는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문이현 : 지현의 오빠. 애인 만들기 프로젝트의 총책임자. *반류하 : 가수연습생. 한없이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이다. *이재영: 아련의 소중한 친구. 착하고 맑은 성격으로 크고 작은 일에 잘 얽히는(?) 경향이 있다. *강아린 : 이 소설의 악녀. 좌우명은 ‘사랑을 위해선 연기는 필수!’ 좌충우돌 솔직녀의, 알콩달콩 유쾌한 완소남 독차지 프로젝트! 가 시작된다! 오랫동안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이별을 선언한 날, 친구와 홧김에 나이트클럽에 가서 술을 마시던 아련은 그곳에서 환을 처음 만나게 된다. 이후 그의 엄청난 배경을 알게 된 아련은 그를 자신의 애인으로 만들어서 전 남자친구를 향한 소심한 복수(?)를 결심하는데… 결국 아련은 주변 멤버들의 갖가지 도움으로 일명 를 시작하지만, 프로젝트의 목표 유환의 곁에는 만만치 않은 경쟁자 강아린이 버티고 있었다!! 톡톡 튀는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 과연, 아련은 온갖 방해와 난관을 이겨내고 완소남 유환을 차지할 수 있을까? 이 프로젝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저자소개

필명 아이네아스. 독자들에게 근심과 걱정 대신 웃음을 주고픈 바람♥과 먼 미래에도 스스로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고픈 소망♥을 품은 사춘기 여자. 출간작으로 , , 등이 있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