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모질게토익쏙들어오는파트-7

조강수 | 21세기북스 | 2008년 03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900원

전자책 정가 7,120원

판매가 7,120원

도서소개

머리에 쏙 들어오고, 손에 쏙 들어오는 구성. 파트 7 지문을 각 유형별로 철저히 분석! 길어진 지문에 대비한 속독속해 비법!

저자소개

개별 단어나 표현의 뜻, 문법이나 문장 구조를 따지며 지문을 정독하거나 우리말로 번역해 이해하려는 습관을 버리고 지문 전체의 내용을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문제가 지문의 대상이나 주제를 묻는 문제이건, 세부 사항을 묻는 문제이건, 유추성 문제이건 다 마찬가지이다. 물론 이러한 안목은 paraphrasing 패턴을 이해하고 다양한 지문과 문제 유형을 접하는 동안 서서히 길러질 것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이 책의 특징 목차 토익 파트 7 Pre-view About TOEIC Section 1. 속독 훈련 전략 1. Paraphrasing & 속독속해 연습 Section 2. 지문 유형 연습 전략 2. 지문에서 단서를 찾아야 하는 유형 전략 3. 지문과 선택문항을 서로 비교해가며 찾는 유형 전략 4. 지문의 구성을 파악해야 하는 유형 전략 5. 주제ㆍ목적ㆍ유추 문제 전략 6. Double Passage 유형 연습 Section 3. Part7 빈출 동의어 모음 100선 전략 7. 동의어 표현 연습 1. 동사 2. 명사 3. 형용사 4. 부사 Actual Test 1 Actual Test 2 정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