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어 즐겨찾기(체험판)

KAREN OH | 21세기북스 | 2011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원어민이 즐겨쓰는 단어 표현의 모든 것. 독자들이 즐겨 쓸, 원어민이 즐겨 쓰는 영어표현과 영단어, 문화적인 이야기를 담은 책. 식당, 약국, 회사 등의 '장소'는 물론이고 전화, 자기소개 등 '상황'과 색깔, 표정 등 '테마', 우리가 늘 틀리는 콩글리시에 이르기까지 영어의 모든 것을 Where, When, What, How로 묶어 정리하였으며, 각 파트의 도입부에는 알아둬야 할 필수 영단어와 표현을 구성하였다, 또한 자연스러운 현지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실생활과 밀접한 예문들을 수록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Karen Oh Karen Oh는 캐나다 토론토 대학의 재활의학과를 졸업한 후 occupational therapist(재활치료사)로 근무하던 중 주캐나다 총영사관으로부터 원어민 영어교사로 발탁되어 청주 외국어고등학교, 서울 외대어학원의 영어 원어민 강사로 일했다. 충북 교육청에서 실시한 영어듣기평가시험 문제출제 및 원어민 성우를 맡은 바 있고 직장인 영어회화 강사로 많은 러브콜을 받아 활동했다. 세브란스 의학번역회사의 프리랜서 번역가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영어교육 일들을 마치고 현재는 미국 Health South Rehab Hospital에서 다시 occupational therapist로 근무 중이다. 그림 : 탄산고양이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미술학과를 졸업하고 여러 출판사에서 편집디자이너로 일했다. 현재는 일러스트레이터·작가·북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그동안 『탄산 고양이 집 나가다』, 『뉴욕, 매혹당할 확률 104%』, 『싱글은 스타일이다』, 『고양이 트렁크』 등의 책을 그리고 썼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