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영어 지식리딩(A Cup of English)(체험판)

박주영 | 21세기북스 | 2008년 1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외국어를 잘하기 위해 많이 듣고, 많이 읽고, 많이 소리 내어 말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이 책은 바로 많이 읽기-리딩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으로 출발했다. 재미있는 주제와 잡지 같은 편집으로 읽는 맛을 최대한 살리고, Beauty / fashion / Gossip / Science / Life / Style / Car / Party / Festival / Romance / Sex / Origin / Superstition 의 주제에서 호기심을 가질 만한 질문을 뽑아 영문으로 엮었다. 그리고 매거진 스타일 편집으로 활자의 가독성을 높이고 사진의 화려함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치 재미있는 잡지를 읽는 느낌으로 ‘학습+재미+지식’을 한번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부터 바로 영어로 읽는 것이 어렵거나 진도가 나가지 않는다면 한글로 먼저 읽고 영어로 읽어보자. 한결 가볍게 리딩을 할 수 있다.

저자소개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석사)했다. 영국 맨체스터대학의 CELSE(교육학 대학원)에서 TESOL을 전공했다. 건국대학교 외국어교육원 전임강사, 시립 인천대학교 교양영어 초빙교수를 거쳐, 현재 성신여대에서 실용영어를 강의하고 있으며, 영자신문 The Korea Times에서 사설 해설강의를 하고 영어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판타지와 SF장르를 좋아하며 닥치는대로 읽는 잡식성 독서취향을 가지고 있다. 저서로는 『Style English』 1 & 2, 『Box English』, 『영어회화표현 Best 100』, 역서로는 톨킨의 『로버랜덤』, 『제3문화 아이들』, 『분리된 평화』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