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긍정 철학 - 긍정에 대한 비판 그리고 고찰

러버 | 유페이퍼 | 2014년 05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사회에 만연되어 있는 증후군 긍정의 힘 신드롬 을 타파해 보다. 과연 긍정의 신드롬은 사회를 발전시키는데 많은 공로를 하였는가? 아니면 반대로 수 많은 불감증과 그로인한 경제불황 국가분열 전쟁충돌 구도만 일으키고 있는가? 긍정의 신드롬 출현 이후 지구촌 사회는 오히려 추락하고 있다. 전자책 비긍정 철학- 긍정에 대한 비판 그리고 고찰 은 인문.사회 분야에 포함되는 새로운 철학적 고찰적인 개념을 포함한 책이다. 본 책은 싯크릿 신드롬 과 더불어 대중화가 되어버린 순 긍정 적인 사고방식과 맹목적이고 안일한 형태를 띄는 대중들의 긍정적인 사고방식 냉렬히 타파하고 비판해 본다. 다만 본 책은 결코 긍정을 무조건 적으로 비판만 하는 것이 절대 아니다. 그리고 순 긍정적인 사고 방식 이 우리 경제사회에 어떠한 피해를 가져왔고 또 그 사례들을 분석하여 과연 그것이 우리로 하여금 망각하게 하는것은 무엇인지 고민해 본다. 그리고 진정한 긍정 이란 무엇이며 또 낙관이란 무엇인지를 고찰해 가 보도록 하자.

저자소개

저자. 러버 저자 러버(luver)는 대한민국 서울 출생이며 현재 근로자 이다. 현재 근로자 생활을 하면서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으며 인문사회 관련 책은 이번이 세 번째로서 또 한 번 자신 있게 글을 써나가 보도록 할 생각입니다. 원래 전공은 컴퓨터였으며 멀티미디어 통신학반 출신이나 전공을 제대로 공부하지 못하고 잘 살리지 못해 현재 방황중이다. 그리하여 이제는 문학으로의 도전을 꿈꾸고 있으며 그 길을 전자책 시장에서 찾아 해매고 있다. 취미는 음악듣기 노래 부르기 온라인 게임 로또 장래희망은 부족하지 않게 부끄럽지 않게 살고 또 행복하게 오래 살고 싶고요 또 제가 살고 있는 세상이 다투지 않고 평화롭길 바랄 뿐입니다. 또 그러한 세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집필한 책들은... 소설 "안개도시" 소설 "안티 시스템" 소설 "발해 그리고 용을 찾아서" 경제부문 "로또와의전쟁 로또엑셀분석 " 경제부문 "머니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부문 "[DARKNESS TOMORROW] 위험한 미래" 사회부문 "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다." 인문 철학 부문 “천명 - 다시 돌아보는 천 가지 명언” 컴퓨터 부문 "pc바이러스 완전정복"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작가의 말
긍정이란 무엇인가?
'긍정'이란 무엇인가?
'긍정의 힘'에 대한 의구심
긍정은 노력의 산물이며 과거형 이다.
순 긍정의 책임
순 긍정의 위험과 무책임
비판적 철학에 관해
비판과 비방 그 확실한 차이
비판이란 무엇인가?
비판과 비평 그 차이
자신에 대한 비판이 먼저 필요하다.
비 긍정이란 무엇인가?
비긍정 철학의 정의
비 긍정 철학의 필요성
비긍정 철학의 활용방법
합리적인 긍정의식을 위하여
긍정의 재활용
긍정과 낙관의 차이
토론과 대화는 긍정적으로
건강을 위한 긍정심리
끝맺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