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죽으러 가는 길입니다 1

김유리 | 라떼북 | 2014년 08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너흰 천사에게 선택된 행운아다. 죽기 직전의 타이밍이 좋았다고 해야 되나. 아니, 아직 죽지는 않았지만. 아니, 일단 너는……, 음.” ‘죽기 직전의 타이밍’이라고? 멍하니 이야기를 듣고만 있던 율이 그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번쩍 고개를 쳐들었을 때, 남자는 ‘일단 너’라고 지칭한 남자애를 바라보고 있었다. 갑자기 지목당한 남자애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율과 남자를 번갈아 보았고, 남자는 말을 이었다. “아무튼 너희에게는 세 달의 시간이 주어졌다.” “…….” “…….” “목숨이 붙어 있는 세 달의 유예기간 동안, 너희는 같이 살면서 ‘인생’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 “……네?” “……네?” 이번엔 남자애와 율이 동시에 남자의 이야기를 끊고 되물었다. ‘같이 살면서’라고? 동거를 하라는 말인가? 생판 처음 보는 사람과?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저자 : 김유리 한양대학교 관광학부 졸업 후 일본 릿쿄대학 관광학연구과에서 유학 중. 사람의 마음에 와닿는 글을 쓰고 싶은 것이 소설을 쓸 때의 가장 큰 꿈입니다. 더욱 더 노력하고 정진해서 좀 더 여운과 향기를 남기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청소년 보호구역(현재 리뉴얼중), 지금, 죽으러 가는 길입니다 등 어렸을 때부터 연재작 다수. 현재는 연애의 레시피 연재중.

목차소개

1. 나는 왜, 이곳에 서 있는가 2. 그들의 나날, 1일째 3. 그들의 나날, 2일째 4. 그들의 나날, 3일째 5. 그들의 나날, 1주차 6. 그들의 나날, 2주차 (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