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NIE 교과서

정선임 | 행복한미래 | 2013년 02월 0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NIE의 실제 사례를 생생하게 소개하는 『행복한 NIE 교과서』. 어떤 학습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NIE활동을 계획하였으며, 또 어떤 결과물들이 나올 수 있는지 소개하여 이해를 돕는다. 또한, 아이와 함께 NIE 교육을 할 때 부모가 어떻게 이끌어 주어야 하는지 제시한다.

저자소개

저자 정선임 선생님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미디어 강사로 학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신문 활용 교육’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체험활동인 1일 기자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디어 포털사이트 ‘포미’에서 객원기자로도 활동 중입니다. 전국의 초ㆍ중ㆍ고등학교를 비롯하여 서울시 교육청과 경기도 교육청, 강원도ㆍ부산시ㆍ제주 교육청, 창원시ㆍ마산시 교육지원청에서 NIE 활용 교육에 대해 강의를 했습니다. 교사원격교육연수원 ≪티처빌≫, 비유와상징 ≪맘앤톡≫, 학부모 커뮤니티 ≪맘스쿨≫에 ‘신문 활용 교육’과 ‘어머니 독서지도’ 강연을 하면서 이제는 NIE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보편화 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NIE를 알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NIE 기본 내용과 심화된 내용을 함께 소개해 드리고자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습니다.이 책은 실제로 학교에서 아이들이 NIE 수업을 어떻게 하는지와,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활동 내용과 사례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천재 교육 월간지 ≪우등생 논술≫, ≪우등생 과학≫과 선생님들을 위한 ≪T셀파≫ 에 연재를 하였고, 저서로는『초등 글쓰기& 서술형 시험 만점 공부법』,『과학자』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