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킨의 기묘한 여행 1

히사오 주란 | 라떼북 | 2014년 07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다음 날 낮에 카네킨과 아카네, 두 사람은 나가오 산마루 정상에 서있었다. 눈 아래에 갈대 호수가 오래된 거울처럼 둔탁하게 빛나고 있었다. 카네킨은 여기에서 고텐바 쪽으로 내려가고, 아카네는 센고쿠바라 쪽으로 내려가 거기에서 도쿄로 직업을 구하러 가는 것이다. 드디어 헤어질 때가 오자 아카네가 말했다. “오빠는 진실로 당신을 사랑하고 있지 않았을까요. 당신이 다테가미 씨를 부른다는 소식을 듣자 그날 밤 오빠는 한밤중에 일어나 희염산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하려고 했었어요. 필사적인 모습이었죠. 당신에게만은 거짓말쟁이라는 걸 들키고 싶지 않았을 거예요. 이 말만으로도 얼마 전에 내가 왜 그런 심한 행동을 했는지 이해해 주시겠지요. 정말로 미안해요. 하지만 내게 있어서는 당신보다 역시 오빠의 눈이 더 소중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갈라졌다. 서로의 모습이 보이지 않게 될 때까지 손을 흔들면서.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저자 : 히사오 주란 (久生十蘭) 1902年 4月 6日 ~ 1957年 10月 6日 히사오 주란은 일본의 소설가 및 연출가이다. 홋카이도(北海道)출신으로 본명은 아베 마사오. 추리물, 유모어소설, 역사물, 현대물, 시대소설, 논픽션노벨 등 다양한 작품을 다루면서 박식함과 기교로 , 라고 불리었다. 1920년 세가쿠인 중학교를 중퇴하고 귀향하여 하코다테 신문사에 근무하면서, 이후 연극회에 참가하거나 동인그룹 ‘生社’를 결성하여 왕성한 창작활동을 했다. 1928년 상경하여 기시다 쿠니오에게 사사를 받는다. 그 후 파리에 유학하여 물리학교에서 렌즈공학을 2년, 연극을 2년 동안 연구하고 샤를 뒬랑에게 사사를 받는다. 1936년에는 메이지대학 문예과 강사를 역임하고 연극론을 가르친다. 1939년 본 작품 으로 제1회 ‘신청년독자상’을 수상한다. 1952년에 로 제26회 나오키상 수상. 1955년 이 제2회 국제단편소설 콩쿨에서 제1석 입선을 하고 다수의 작품이 나오키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다. 1942년 결혼 후 해군보도반으로서 해외에 파견, 행방불명이 된 적도 있으나 이듬해 귀국하여 전쟁으로 인해 곳곳을 전전하다 47년부터 자이모쿠자에 살았다. 1957년 식도암으로 자택에서 별세했다. 역자 곽은숙 현재 일본 추리소설 및 의학?인문서적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인하대 일어일본학을 전공하고 1995년 추리소설 의 번역출간을 시작으로, 의학 해부생리 교과서 , , , 등 의학서를 번역하였다. 전자책으로 , , , 의 번역서가 있다. 전 영역을 다루는 일어원서 번역에 욕심이 많지만, 특히 일본추리 및 미스터리 소설에 가장 큰 애착을 갖고 있으며 현재도 왕성하게 번역작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목차소개

사교실 눈 덮인 산장 갈대와 플루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