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화, 앞북치다!

디시인사이드 | opms | 2012년 10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언제부터일까? 개그우먼 곽현화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순간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인터넷에 캡처돼 네티즌들을 뜨겁게 만들었던 그 순간일까, 농염한 화보를 선보이며 섹시한 이미지의 연예인으로 등극한 그때였을까, 이화여대 수학과라는 전공을 살려 수학 참고서를 낸 학구파 연예인 곽현화가 된 순간이었을까 아니면 SNS를 통해 모든 면에 솔직한 자신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부터였을까. 정확한 시기를 말하기 어렵지만, 곽현화라는 연예인이 인터넷에 이슈를 만들어내며 대중들이 자신을 주목하게 했다는 것은 확실하다.
KBS 희극인 공채 22기로 대중들에게 처음 이름을 알린 곽현화는 '개그콘서트'를 비롯한 여러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할 때만 해도 '예쁜 개그우먼', '개그 하다가 연기로 전업', '섹시녀' 등 단편적인 이미지에 한정돼 있었다. 각종 비키니 화보와 섹시콘셉트의 싱글 앨범도 그런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사람들은 곽현화가 섹시 이미지에 한정된데다 활동 영역도 애매한 점을 들어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달랐다. 섹시한 이미지에 부담을 느끼지도 않았고, 오히려 이를 자신의 무기로 삼아 대중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한편 점점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자신의 모든 것을 솔직하게 보여주기 시작했다. 공중파, 케이블,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매체에 출연해 자신의 입담을 살리는 한편, 연예인 곽현화가 아닌 인간 '곽현화'라는 사람의 있는 그대로를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SNS를 통해서도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가감 없이 표현했다. 곽현화는 이제 사람들의 관심 한가운데 우뚝 섰다. 칭찬과 비난이란 상반된 피드백, 쏟아지는 기사들은 내용을 떠나 곽현화라는 연예인이 갖게 된 대중적 영향력을 반증한다.

저자소개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는 지난 12년 간 사회적 이슈와 인터넷 여론을 주도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온라인 공간을 확장하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현재 갤러리, 갤로그, 뉴스, 쇼핑,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 방문자 170만명의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국내 웹트렌드와 폐인 문화의 최신소식, 이슈를 소개하는 '디시뉴스'의 컨텐츠 일부를 전자책으로 제작하여 소개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