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한국사 문제풀이1

크리에이트플러스 | 크리에이트플러스 | 2014년 03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9급 공무원 한국사 문제풀이 시리즈는 선사시대부터 중세까지의 1권과 근세부터 현대까지의 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수험서와 달리 최근 6년간(2007년 ~ 2013년)의 국가직 및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기출 문제를 시대별(선사/고대/중세/근세/근대/현대), 카테고리별(정치/경제/사회/문화)로 구분하여 구성하였고, 유사 기출문제를 혼합하여 수험생들이 취약 부분에 대한 반복 학습과 중요한 학습 포인트에 대한 정리를 하도록 하였다.

저자소개

평소 한국사 수험 공부의 방법론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출판사 크리에이트플러스에서는 딱딱한 한국사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배려하여 이미 한국사 학습용 게임 앱 “깜빡이 한국사”를 개발하였고 이어서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할 한국사 필수용어 101가지(1),(2)』와 『10일에 끝내는 한국사 정리노트』,『최종정리 한국사』『7급 공무원 기출문제 및 유사 기출문제 1,2』를 전자책으로 함께 출간하였다. 크리에이트플러스에서는 앞으로도 한국사 수험생들을 위하여 체계적인 수험서를 개발할 예정이다.

목차소개

Ⅰ. 선사시대의 문화와 국가의 형성
제 1 장 선사시대의 전개
제 2 장 국가의 형성

Ⅱ. 고대사회의 발전
제 1 장 고대의 정치
제 2 장 고대의 경제
제 3 장 고대의 사회
제 4 장 고대의 문화

Ⅲ. 중세사회의 발전
제 1 장 중세의 정치
제 2 장 중세의 경제
제 3 장 중세의 사회
제 4 장 중세의 문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