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들의 운명 1

마이클 뉴턴 | 나무생각 | 2011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560원

판매가 7,560원

도서소개

육체가 죽은 후 영혼들의 운명은? 삶과 삶 사이의 새로운 사례 연구『영혼들의 운명』 제 1권. 으로 알려진 마이클 뉴턴의 두 번째 책으로, 삶에서 풀리지 않는 문제들을 최면 요법을 통해 치료하면서 그들이 이야기하는 죽은 후의 우리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는 어디로부터 왔으며, 무엇을 배우러 이 고단한 삶에 참예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이번 생에서 내가 극복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이 삶을 가장 잘 살아 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 가장 오래된 의문에 대하여 체계적인 연구 자료를 토대로 하여 해답을 주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마이클 뉴턴 저자 마이클 뉴턴은 LBL(Life Between Lives) 최면요법을 연구하는 의 설립자이며 삶과 삶 사이 영혼의 기억을 이끌어내는 LBL을 통해 영계의 신비들을 밝혀내는 선구적인 최면요법가이다. 40년 넘게 최면요법가로 활동해 왔으며, LBL 요법을 시행한 것은 30년이 넘었다. ≪영혼들의 여행≫≪영혼들의 운명1,2≫≪영혼들의 기억≫ 등 그의 저서들은 백만 부 가까이 판매되었고 30개 이상의 나라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현재는 상담활동에서 한 발 물러나 강연과 훈련에 전념하고 있다. 역자 : 김지원 역자 김지원은 경기도 덕소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문리대 영문과를 졸업하였다. 1974년 현대문학에 , 이 추천되면서 작품활동을 시작, 소설집으로 ≪폭설≫, ≪먼 집 먼 바다≫, ≪집 그 여자는 거기에 없다≫, ≪겨울나무 사이≫, ≪알마덴≫, ≪잠과 꿈≫, ≪물이 물 속으로 흐르듯≫, ≪돌아온 날개≫ 장편소설로는 ≪모래시계≫, ≪꽃을 든 남자≫, ≪낭만의 집≫ 등이 있다. 1977년 으로 이상문학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영혼들의 운명_김지원 을 읽은 독자반응 작가에 대하여 서문 1. 영혼들의 세상 2. 죽음, 슬픔 그리고 위안 3. 지구 근처의 영혼들 4. 영적 에너지의 복원 5. 영혼 그룹의 시스템 역자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