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꾸러기 쥐 두 마리 이야기

BEATRIX POTTER | 스토리클래스 | 2014년 04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인형의 집에 살고 있는 제인과 루신다가 외출을 한 사이에 일어난 이야기. 붉은 벽돌에 하얀색 창문 하늘거리는 커튼까지 너무나 예쁜 인형의 집이 있었어요. 이 집에는 집주인인 루신다와 요리사인 제인이 살고 있었답니다. 어느날 루신다와 제인은 유모차를 타고 외출하게 되고 그 사이에 톰썸과 헝카멍카 두 마리의 생쥐가 인형의 집에 찾아오게 되죠. 들어와서 부엌의 식탁을 본 두 마리의 생쥐들은 맛있는 음식이 잔뜩 차려져 있자 매우 기뻐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죠. 하지만 곧 그 음식들이 석고로 만들어진 것을 알게된 톰썸과 헝카멍카는 인형의 집에 장난을 치기로 마음먹어요. 제인의 옷장에 있는 옷을 모두 다 꺼내서 던져놓고 베개를 뜯어 깃털을 빼내죠. 그리고 헝카멍카는 인형들의 의자와 몇 벌의 옷 부엌 살림 등 이것저것을 챙겨서 돌아오게 되죠. 얼마 후 제인과 루신다는 돌아오게 되고 엉망이 된 자신들의 집을 보게 되죠. 톰썸과 헝카멍카는 이후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들은 정말 나쁜 생쥐였을까요? 생쥐들의 장난끼 가득한 이야기를 감상해 보세요.

저자소개

베아트릭스 포터(1866. 7~1943. 12) 영국의 대표적인 아동 문학 작가. 10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 피터래빗 시리즈 의 작가로 유명하다. 어릴적 부터 풍부한 상상력으로 동물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및 소설을 쓰는 것을 즐겨하였다. 2007년 미스 포터라는 베아트릭스 포터의 일생을 다룬 영화가 만들어졌다.

목차소개

표지
속표지
장난꾸러기 쥐 두 마리 이야기
The Tale of Two Bad Mice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